작년 11월인가?
makera z1 이라는 데스크탑 cnc 머신이 킥스타터에 떳길래
무지성으로 예약하고!!!
5월달에 수령했습니다!!!
구입시 4 axis 모듈도 구입해서
도전 했는데
초반엔 cam 을 다를줄 몰라 삽질하고 ㅜㅡㅜ
이후엔
펌웨어 버그로 비트 2개를 날려먹었네요 ㅋㅋㅋ
비트가 없어서 빌빌대다가
주문한게 도착해서 뽑으려는데 너무 시끄러워 와이프 눈치만 보다가
주말에 와이프님 출근 하신대서
부랴부랴 뽑아 봤음다
작년 11월인가?
makera z1 이라는 데스크탑 cnc 머신이 킥스타터에 떳길래
무지성으로 예약하고!!!
5월달에 수령했습니다!!!
구입시 4 axis 모듈도 구입해서
도전 했는데
초반엔 cam 을 다를줄 몰라 삽질하고 ㅜㅡㅜ
이후엔
펌웨어 버그로 비트 2개를 날려먹었네요 ㅋㅋㅋ
비트가 없어서 빌빌대다가
주문한게 도착해서 뽑으려는데 너무 시끄러워 와이프 눈치만 보다가
주말에 와이프님 출근 하신대서
부랴부랴 뽑아 봤음다
소음이 어떨라나요...
아래윗집 친목도모를 기대했는데... 아쉽네요. ^^;
언젠가는 살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