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보처럼 음모론 설파하고 아니면 말고식으로는 죽어도 살기싫으네요 적어도 자기가 한 말에 책임은 지고 살아야죠
IP 220.♡.116.103
06-27
2026-06-27 21:23:36
·
@나뉘누눼노님
올데포
IP 210.♡.46.99
06-27
2026-06-27 21:40:52
·
@나뉘누눼노님
키움화이팅
IP 220.♡.22.56
06-27
2026-06-27 21:24:04
·
ㅋㅋㅋ 꼭 누구처럼 살지 둘중에 골라야해요?? 너무 싫은데요...
샤일록76
IP 218.♡.125.76
06-27
2026-06-27 21:27:52
·
김어준 처럼 살래? 이동형 처럼 살래? 하면 전 이동형을 고르겠습니다.
foxpro
IP 175.♡.21.141
06-27
2026-06-27 21:39:46
·
@샤일록76님 아.. 이런거요?
샤일록76
IP 218.♡.125.76
06-27
2026-06-27 21:40:41
·
@foxpro님 너무 좋죠
밝은미래로
IP 210.♡.229.48
06-27
2026-06-27 21:28:39
·
둘다안고를래요 수준둘다 구림
arboreous
IP 211.♡.226.14
06-27
2026-06-27 21:29:52
·
비교는왜하고 선택은왜해요? 김어준씨 이전에 망한주장들만모아봐도 대형사고가 한둘이아닌데 세월호 k값 이두개만해도 어우.. 그걸참고 abc까지 참고 보다가 그이후론 다안보게됐는데 유시민씨 다시 작심비평한다고해서 봤다가 사람을 바보로아나 싶어서 기분만 나빠지더군요 이동형도 실수 많이하죠. 근데 저런수준은아니고 좀 입이 저렴해서 문제가 되는게 더 많을듯하군요
행운타이거
IP 116.♡.159.70
06-27
2026-06-27 21:30:25
·
두 사람다 별로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텍스트만 보지말고 그 스피커들이 얘기해왔던 컨텍스트를 봐야죠. 김어준이 그동안 설파한 음모론 생각해보면 차라리 투박하고 입 거친 이동형이 건전해 보여요. 김부선, 부정선거 K값, 세월호 고의침몰. 저도 한때는 그 음모론에 열광하고 지지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황당하고 심히 위험한 헛소리였을뿐. 차리리 욕먹고 비난받아도 이대통령 지지하면서 버틴 이동형의 뚝심에 한표 보탤랍니다
설빔
IP 121.♡.71.215
06-27
2026-06-27 21:39:28
·
둘중 어케살래라고 고르면 이동형이낫지요 . 어준이형은 스스로 감옥살이같다고 할까. 편하게 할말하면서 할거하면서 지내는 이동형이낫겟습니다 어준이형도 좀 편히 사시길 둘다 애정하는 사람으로서..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동형이 나올 필요가 있나요.
이동형에게 가스라이팅 된 사람 없을껄요?
김어준씨 이전에 망한주장들만모아봐도 대형사고가 한둘이아닌데 세월호 k값 이두개만해도 어우..
그걸참고 abc까지 참고 보다가 그이후론 다안보게됐는데 유시민씨 다시 작심비평한다고해서 봤다가 사람을 바보로아나 싶어서 기분만 나빠지더군요
이동형도 실수 많이하죠. 근데 저런수준은아니고 좀 입이 저렴해서 문제가 되는게 더 많을듯하군요
텍스트만 보지말고 그 스피커들이 얘기해왔던 컨텍스트를 봐야죠.
김어준이 그동안 설파한 음모론 생각해보면 차라리 투박하고 입 거친 이동형이 건전해 보여요.
김부선, 부정선거 K값, 세월호 고의침몰. 저도 한때는 그 음모론에 열광하고 지지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황당하고 심히 위험한 헛소리였을뿐.
차리리 욕먹고 비난받아도 이대통령 지지하면서 버틴 이동형의 뚝심에 한표 보탤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