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개발한당
·
자전거당
·
안드로메당
·
소시당
·
디아블로당
·
나스당
·
골프당
·
이륜차당
·
AI그림당
·
노젓는당
·
가상화폐당
·
여행을떠난당
·
AI당
·
육아당
·
냐옹이당
·
3D메이킹
·
요리한당
·
걸그룹당
·
개판이당
·
스팀한당
·
바다건너당
·
덕질한당
·
e북본당
·
꼬들한당
·
리눅서당
·
찰칵찍당
·
빨콩이당
·
야구당
·
물고기당
·
X세대당
·
ADHD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클다방
·
콘솔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키보드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임시소모임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용역 용역 하는게 웃기긴하네요
77
35
2026-06-27 20:53:46
수정일 : 2026-06-27 20:54:01
218.♡.187.252
일랭
마치 일베같은 2찍들이
너 나랑 생각이 달라? 종북좌파지? 빨갱이지?
지금 여기도 몇분이 아주
너 나랑 생각이 달라? 용역이지?
아주 일베같은 짓만 하고 계시네요
일랭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77
]
mr8601
1
2
3
4
5
입력
IP
211.♡.202.172
06-27
2026-06-27 20:54:46
대댓글
·
공감
신고
1
일베는 좀 그렇고 그냥 문조털래유 할게요 ㅎㅎ 문조털래유 같은 짓 하고 살랍니다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5:11
언급
·
공감
신고
12
@mr8601
님 하는짓은 일베와 똑같네요
행복한슈크림
1
2
3
4
5
입력
IP
175.♡.191.50
06-27
2026-06-27 21:03:45 / 수정일: 2026-06-27 21:03:56
언급
·
공감
신고
3
@mr8601
님 문조털래유는 솔직히 애교죠. 이제 돼지를 하셔야될 수도 있어요
아띠팡
1
2
3
4
5
입력
IP
211.♡.143.237
06-27
2026-06-27 20:55:1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용역과 좌파 빨갱이는 다릅니다.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5:43
언급
·
공감
신고
13
@아띠팡
님 하는짓은 일베의 그것과 똑같네요
아띠팡
1
2
3
4
5
입력
IP
211.♡.143.237
06-27
2026-06-27 20:58:26
언급
·
공감
신고
1
@일랭
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신것 같은데 일베랑은 다릅니다.
일베랑 같은면 대통령께서 일베가 아니라 클리앙을 폐쇄하라고 하셨겠죠.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9:50
언급
·
공감
신고
8
@아띠팡
님 일베랑은 어떻게 다르죠? 하는짓은 똑같은데 아 일베랑은 다르지만 일베이고 싶나 보군요
아띠팡
1
2
3
4
5
입력
IP
211.♡.143.237
06-27
2026-06-27 21:03:42 / 수정일: 2026-06-27 21:03:54
언급
·
공감
신고
0
@일랭
님
님과 의견이 다르다고 일베라고 부르는것은 그다지 좋은 행동이 아닙니다.
여기서 518모욕, 친일행위옹호, 불법촬영물, 윤어게인, 노무현 대통령 모욕 행위가 있습니까?
있지도 않은것을 가지고 남들한테 함부로 일베라고 부르는것도 실례입니다.
다른것을 모르시는것 같아서 대통령과 민주당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달아봅니다.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1:04:23
언급
·
공감
신고
9
@아띠팡
님 님의 의견과 다르다고 용역이라고 부르는것은 그다지 좋은 행동이 아닙니다.
아띠팡
1
2
3
4
5
입력
IP
211.♡.143.237
06-27
2026-06-27 21:05:31
언급
·
공감
신고
0
@일랭
님 제가 누구보고 용역이라고 부른적이 없습니다. 사실 관계를 따져주시기 바랍니다.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1:05:53
언급
·
공감
신고
8
@아띠팡
님 저도 님한테 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용역 용역 거리는 사람들이라고 했죠
아띠팡
1
2
3
4
5
입력
IP
211.♡.143.237
06-27
2026-06-27 21:07:22
언급
·
공감
신고
0
@일랭
님 이제 일베와 클리앙이 어떻게 다른지 잘 아셨을거라 바라봅니다.
로즈버글
1
2
3
4
5
입력
IP
175.♡.236.206
06-27
2026-06-27 21:08:05
언급
·
공감
신고
2
@아띠팡
님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1:08:29
언급
·
공감
신고
4
@아띠팡
님 무슨 말씀하시는지요?
한동히어로
1
2
3
4
5
입력
IP
59.♡.38.200
06-27
2026-06-27 20:56:17
대댓글
·
공감
신고
18
딴지만 봐도 알수있죠 일베랑 다를게 없단걸요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7:49
언급
·
공감
신고
3
@한동히어로
님 아하 이제야 이해되네요
해야
1
2
3
4
5
입력
IP
106.♡.130.74
06-27
2026-06-27 20:56:34
대댓글
·
공감
신고
2
용역이신가보네요 ㅋㅋ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7:05
언급
·
공감
신고
8
@해야
님 아하 역시 네요 ㅋㅋ
로즈버글
1
2
3
4
5
입력
IP
175.♡.236.206
06-27
2026-06-27 21:10:14
언급
·
공감
신고
3
@해야
님
clearbible
1
2
3
4
5
입력
IP
222.♡.254.195
06-27
2026-06-27 20:57:03
대댓글
·
공감
신고
4
뉴재명파하는짓까리가 벌레랑다를께없으니까요.ㅎㅎㅎ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7:24
언급
·
공감
신고
11
@clearbible
님 그래서 본인들은 일베이기를 자처했나보네요
clearbible
1
2
3
4
5
입력
IP
222.♡.254.195
06-27
2026-06-27 21:07:38 / 수정일: 2026-06-27 21:08:30
언급
·
공감
신고
2
@일랭
님 이때까지 언주 이승만 용남이 대부업 민석이 노무현죽여버리겠다...신기하게 일베랑겹쳐보이네요.ㅎㅎㅎ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1:08:17
언급
·
공감
신고
3
@clearbible
님 아 그게 일베였나요?
로즈버글
1
2
3
4
5
입력
IP
175.♡.236.206
06-27
2026-06-27 21:08:22
언급
·
공감
신고
3
@clearbible
님
gift
1
2
3
4
5
입력
IP
180.♡.248.31
06-27
2026-06-27 20:57:07
대댓글
·
공감
신고
4
긁혔나보군요. ㅎㅎ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7:36
언급
·
공감
신고
6
@gift
님 긁힐게 있나요?
leftwing
1
2
3
4
5
입력
IP
175.♡.41.3
06-27
2026-06-27 20:58:28
대댓글
·
공감
신고
6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처났나요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8:44
언급
·
공감
신고
7
@leftwing
님 어떤 상처요??
foxpro
1
2
3
4
5
입력
IP
175.♡.21.141
06-27
2026-06-27 20:58:40
대댓글
·
공감
신고
7
제일 웃긴게 용역들끼리 몰려다니면서 우쭈쭈쭈 해주는거..... 클리앙 테라포밍 성공했다고 생각했겠지....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1.♡.197.137
06-27
2026-06-27 20:59:09 / 수정일: 2026-06-27 21:47:48
언급
·
공감
신고
8
@foxpro
님 지금 자칭 용역거리는 일베같은 사람들도 딱 그러던데요?
foxpro
1
2
3
4
5
입력
IP
175.♡.21.141
06-27
2026-06-27 21:07:35
언급
·
공감
신고
0
@일랭
님 일베 타령도 긁힐만한 상대에게 해야지 열받는거지.... 택도 없는 대상에게 일베거린다고 상대방이 일베가 되나요. 좀 활동전략을 잘 짜보세요. 효과적으로 상대방을 자극하는 방법 같은거.....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1:08:47 / 수정일: 2026-06-27 21:09:05
언급
·
공감
신고
6
@foxpro
님 택도 없는 상대는 뭔데요? 아 용역용역 거리는 일베같은 사람들이요?
foxpro
1
2
3
4
5
입력
IP
175.♡.21.141
06-27
2026-06-27 21:20:53 / 수정일: 2026-06-27 21:22:03
언급
·
공감
신고
0
@일랭
님 문해력이 떨어지면 효과적인 활동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사료되옵니다. 독서량을 늘리시고 상대 글이 이해가 안되면 Ai를 활용하는 습관을 생활화하시길 권고드립니다.
누룽지가좋아
1
2
3
4
5
입력
IP
218.♡.135.218
06-27
2026-06-27 20:58:46
대댓글
·
공감
신고
2
하크선장
1
2
3
4
5
입력
IP
118.♡.141.87
06-27
2026-06-27 20:59:03
대댓글
·
공감
신고
4
메모에 적힌분이네요 ^^*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0:59:22
언급
·
공감
신고
8
@하크선장
님 어휴 저도 메모 있죠
미래를위한선택
1
2
3
4
5
입력
IP
211.♡.188.76
06-27
2026-06-27 21:01:27
대댓글
·
공감
신고
0
메모장으로 주고받는 모습이 참 유쾌하네요^^
무슨 데스노트 입니까? 메모장 오르면 심장마비라도 오나요?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1:02:01
언급
·
공감
신고
2
@미래를위한선택
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메모에 모든게 있으신분인가보더라구요
미래를위한선택
1
2
3
4
5
입력
IP
211.♡.188.76
06-27
2026-06-27 21:04:08
언급
·
공감
신고
2
@일랭
님
진짜 클리앙에서 없어져야 되는 게 빈댓글하고 메모장이라고 생각해요. 싫어요 버튼이 낫죠.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1:05:09
언급
·
공감
신고
5
@미래를위한선택
님 전 맨날 이야기해요
빈댓글은 이미 옛날 빈댓글하고 다르다 그냥 자기랑 다르면 빈댓글이다 라구요
메모는 대체 왜 메모드립은 왜 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아무렇게나 쓸수있는 메모인데 말이죠
미래를위한선택
1
2
3
4
5
입력
IP
211.♡.188.76
06-27
2026-06-27 21:56:44
언급
·
공감
신고
1
@일랭
님
너 내 일기장에 썼다? 쉬익-쉬익
나이들 자실만큼 자신 분들 일텐데 왜들 그러시는지를 모르겠어요.
로즈버글
1
2
3
4
5
입력
IP
175.♡.236.206
06-27
2026-06-27 21:01:42
대댓글
·
공감
신고
3
cos
1
2
3
4
5
입력
IP
222.♡.182.98
06-27
2026-06-27 21:01:52
대댓글
·
공감
신고
3
아이쿵
1
2
3
4
5
입력
IP
121.♡.120.96
06-27
2026-06-27 21:02:38
대댓글
·
공감
신고
1
긁혔나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1.♡.197.137
06-27
2026-06-27 21:02:56 / 수정일: 2026-06-27 21:48:02
언급
·
공감
신고
5
@아이쿵
님 일베같은 사람들한테 긁힐리가요 ㅎㅎ
들깨@@
1
2
3
4
5
입력
IP
211.♡.153.215
06-27
2026-06-27 21:03:03
대댓글
·
공감
신고
10
딴지 = 리버스 윤어게인
DeasungPE
1
2
3
4
5
입력
IP
121.♡.47.127
06-27
2026-06-27 21:03:55
대댓글
·
공감
신고
1
긁혔네 ㅋㅋㅌ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1.♡.197.185
06-27
2026-06-27 21:05:19 / 수정일: 2026-06-27 22:06:11
언급
·
공감
신고
4
@DeasungPE
님 에이 일베짓하는
사람들한테 뭐 긁히겠어요
큐렛
1
2
3
4
5
입력
IP
218.♡.10.251
06-27
2026-06-27 21:05:21
대댓글
·
공감
신고
6
유시민씨는 본인의 빛나는 작명 감각으로 일어나는 이런 분란을 보고 어떤 기분이실까요.
개발돼지
1
2
3
4
5
입력
IP
182.♡.138.187
06-27
2026-06-27 21:05:21
대댓글
·
공감
신고
1
어딜 가나 지들끼리 티키타카 흉내를... 거참.
바람씽씽
1
2
3
4
5
입력
IP
117.♡.12.68
06-27
2026-06-27 21:06:21
대댓글
·
공감
신고
1
1
2
3
4
5
입력
IP
220.♡.116.103
06-27
2026-06-27 21:06:5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여유를가져봐
1
2
3
4
5
입력
IP
121.♡.45.70
06-27
2026-06-27 21:07:05
대댓글
·
공감
신고
9
유시민씨는 이런 모습을 보고 아주 뿌듯할겁니다..
본인이 의도한대로 되어가고 있으니까요..
foxpro
1
2
3
4
5
입력
IP
175.♡.21.141
06-27
2026-06-27 21:08:30
언급
·
공감
신고
1
@여유를가져봐
님
1
2
3
4
5
입력
IP
221.♡.6.83
06-27
2026-06-27 21:09:39
대댓글
·
공감
신고
0
김덕배옹
1
2
3
4
5
입력
IP
61.♡.17.39
06-27
2026-06-27 21:10:28
대댓글
·
공감
신고
0
성향이 너무 뚜렷하시네요 ㅎㅎㅎ
찬2아빠
1
2
3
4
5
입력
IP
211.♡.22.27
06-27
2026-06-27 21:12:59
대댓글
·
공감
신고
0
F0xx27
1
2
3
4
5
입력
IP
220.♡.135.18
06-27
2026-06-27 21:21:59 / 수정일: 2026-06-27 21:24:29
대댓글
·
공감
신고
10
공감합니다 낙인찍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고
말 자체도 솔직히 와닫지도 않구요
자기들은 비웃으며 멸칭쓰고 있는데
나한테는 멸칭 쓰지말라는 내로남불이 보여서 좀 그렇더군요
중심에서주변부로
1
2
3
4
5
입력
IP
115.♡.61.249
06-27
2026-06-27 21:24:22
대댓글
·
공감
신고
6
사고방식과 행태가 무서울 정도로 흡사합니다.
neo123
1
2
3
4
5
입력
IP
218.♡.128.228
06-27
2026-06-27 21:24:39
대댓글
·
공감
신고
0
맞는 말 한 거죠. 그만큼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가요?
F0xx27
1
2
3
4
5
입력
IP
220.♡.135.18
06-27
2026-06-27 21:34:39
언급
·
공감
신고
1
@neo123
님 맞는말이면 멸칭을 서스럼없이 쓰는게 맞나요?
앵두류
1
2
3
4
5
입력
IP
223.♡.217.231
06-27
2026-06-27 21:39:04
대댓글
·
공감
신고
1
올데포
1
2
3
4
5
입력
IP
210.♡.46.99
06-27
2026-06-27 21:39:05
대댓글
·
공감
신고
1
혹시 긁히셨나요?
호카손자
1
2
3
4
5
입력
IP
119.♡.138.125
06-27
2026-06-27 21:47:09
대댓글
·
공감
신고
2
B급, 용역 특징이 누구를 지칭하지도 않았는데 다들 자신인줄 알고 반응하는게 있어요
동주리
1
2
3
4
5
입력
IP
211.♡.145.250
06-27
2026-06-27 22:00:23
대댓글
·
공감
신고
0
밝은미래로
1
2
3
4
5
입력
IP
210.♡.229.48
06-27
2026-06-27 22:05:39
대댓글
·
공감
신고
1
극과극은 통하는법이죠
모꼬이게
1
2
3
4
5
입력
IP
174.♡.111.47
06-27
2026-06-27 22:08:29
대댓글
·
공감
신고
1
자기를 멸칭으로 부른다고 분노한 유시민이 만든멸칭 언어죠. "멸칭"단어 쓴다고 비판하더니 자기도 멸칭 단어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조롱하라고 던진 단어입니다. 천박하기 짝이 없는 수준이죠.
시민천국
1
2
3
4
5
입력
IP
125.♡.47.252
06-27
2026-06-27 22:19:39
언급
·
공감
신고
0
@모꼬이게
님
시민천국
1
2
3
4
5
입력
IP
125.♡.47.252
06-27
2026-06-27 22:19: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아니 이런 훌륭한 분이 어떻게 진작 메모가 안되어있었을까요. 아직 배움이 부족했네요.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2:23:27
언급
·
공감
신고
0
@시민천국
님 메모 ㅋㅋㅋ 네 하세요
5년은짧아요
1
2
3
4
5
입력
IP
112.♡.161.235
06-27
2026-06-27 22:30:48
대댓글
·
공감
신고
1
이 게시물에도 용역 소환되었나보네요 ㅎㅎㅎ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2:31:17 / 수정일: 2026-06-27 22:31:37
언급
·
공감
신고
0
@5년은짧아요
님 용역 용역 하시는분들 보니 역시네요 ㅎㅎㅎㅎ
5년은짧아요
1
2
3
4
5
입력
IP
112.♡.161.235
06-27
2026-06-27 22:33:17 / 수정일: 2026-06-27 22:33:36
언급
·
공감
신고
0
@일랭
님 글쓴이같은데 제 댓글에 뭐하시나요? 소환 당하셨나봐요?
일랭
1
2
3
4
5
입력
IP
218.♡.187.252
06-27
2026-06-27 22:34:15
언급
·
공감
신고
0
@5년은짧아요
님 네?? 제 글이니 알림이 오죠? 뭔 소환이요?
아프지마도토잠보
1
2
3
4
5
입력
IP
220.♡.47.89
06-27
2026-06-27 22:31:0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사표방지위원장
1
2
3
4
5
입력
IP
49.♡.67.53
06-27
2026-06-27 22:56:56
대댓글
·
공감
신고
0
클리앙은 매번 늦죠,,,이번 당대표도 지나고나면 김민석이 맞구나 할거에요.
원펀치옥수수
1
2
3
4
5
입력
IP
125.♡.8.249
06-27
2026-06-27 23:07:4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용역이라고 하니깐 긁히셨나봅니다? ㅎ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77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77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신것 같은데 일베랑은 다릅니다.
일베랑 같은면 대통령께서 일베가 아니라 클리앙을 폐쇄하라고 하셨겠죠.
님과 의견이 다르다고 일베라고 부르는것은 그다지 좋은 행동이 아닙니다.
여기서 518모욕, 친일행위옹호, 불법촬영물, 윤어게인, 노무현 대통령 모욕 행위가 있습니까?
있지도 않은것을 가지고 남들한테 함부로 일베라고 부르는것도 실례입니다.
다른것을 모르시는것 같아서 대통령과 민주당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달아봅니다.
무슨 데스노트 입니까? 메모장 오르면 심장마비라도 오나요?
진짜 클리앙에서 없어져야 되는 게 빈댓글하고 메모장이라고 생각해요. 싫어요 버튼이 낫죠.
빈댓글은 이미 옛날 빈댓글하고 다르다 그냥 자기랑 다르면 빈댓글이다 라구요
메모는 대체 왜 메모드립은 왜 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아무렇게나 쓸수있는 메모인데 말이죠
너 내 일기장에 썼다? 쉬익-쉬익
나이들 자실만큼 자신 분들 일텐데 왜들 그러시는지를 모르겠어요.
사람들한테 뭐 긁히겠어요
본인이 의도한대로 되어가고 있으니까요..
말 자체도 솔직히 와닫지도 않구요
자기들은 비웃으며 멸칭쓰고 있는데
나한테는 멸칭 쓰지말라는 내로남불이 보여서 좀 그렇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