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본거지만, 유시민씨曰 철거전문가 비평가들을 이용해 대통령에 싫은소리하면 무차별 공격을 했다고 했는데, 이거 어디서 많이 본거 아닙니까?
이재명을 문재인으로 바꾸면 불과 몇년전에 여러 커뮤니티 민주당 지지세력에서 벌어졌던 일들인데, 그때는 수혜자니까 가만히 있다가 이제 본인이 당하는거 같으니까 그 얘기를 한다고요?
비평은 할수있는거고 본인생각을 말하는건 자유니까 상관없는데, 지식인이 불과 몇년전까지 벌어졌던 일들을 무시한체 본인들한테 모든걸 같다붙이는 견강부회같은 논리나 행위는 꽤 불편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유시민씨 얼굴도 꽤 변한거 같이 보입니다.
예전 썰전에 나왔을때 같은 그런 부드럽고 온화한 표정은 없고 뭔가 표독스러움이 보이는 얼굴이네요.
그럴거 같으면 예전에 총리제안 들어왔을때 총리하면 좋았지 않았나 합니다.
책임지는 자리에서 본인생각을 실현해 보고 인정받으면 그 누가 뭐라고 할까하는데........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626_0003228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