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디아블로당 ·나스당 ·골프당 ·이륜차당 ·AI그림당 ·노젓는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육아당 ·냐옹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개판이당 ·스팀한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e북본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야구당 ·물고기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투표할땐 2찍이면서 뉴이재명 많겠죠? 27

11
2026-06-27 20:26:12 수정일 : 2026-06-27 20:33:28 211.♡.72.95
YOU_>

이곳에도 이런사람들 많겠죠?

투표할땐 2찍이고,

끝나면 다시 이재명 지지자로 바뀌고...

긁히는 사람 많겠죠?


ps. 대선에서 이재명 뽑지도 않았으면서 이재명 지지자로 둔갑하는 2찍들 얘기하는겁니다. 갈라치기 세력들.


YOU_>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일랭
IP 211.♡.197.161
06-27 2026-06-27 20:26:49
·
그말은 이재명 지지자는 2찍이라는 말인가요?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0:27:47
·
@일랭님 이재명은 1번이었습니다.
일랭
IP 211.♡.197.161
06-27 2026-06-27 20:28:44
·
@YOU_>님 네 하지만 투표할때 2번 찍는 지지자들 덕분에 1번이 당선?
이게 뭔 말이에요?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0:29:49
·
@일랭님 투표할땐 2찍이면서 말로만 이재명 지지라고 하는 사람들 말입니다. 실제론 이재명 찍지도 않으면서 지지자라고 하는 사람들이 상당수 많을테니까요
일랭
IP 211.♡.196.19
06-27 2026-06-27 20:30:37 / 수정일: 2026-06-27 20:33:56
·
@YOU_>님 그거는 밝혀진 사실이에요?
미래를위한선택
IP 211.♡.188.76
06-27 2026-06-27 20:28:09
·
60세 넘으면 뇌가썩는다는 말에는 확 긁히던데요ㅎㅎ
양친이 뇌가 다 썩어버렸다니까요ㅠ
sang
IP 110.♡.180.69
06-27 2026-06-27 20:29:05
·
민주당 당대표 뽑는거 아닌가유...ㄷㄷㄷ
여기서 2찍을 왜 찾..;; ㄷㄷㄷ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0:30:30
·
@sang님 이재명 대통령이 당대표 나왔나요? 갑자기 왠 당대표인가요?
sang
IP 110.♡.180.69
06-27 2026-06-27 20:31:09
·
?? 투표라면서여 ㄷㄷㄷ
에일리언
IP 92.♡.186.150
06-27 2026-06-27 20:31:19
·
바글 바글 하겠죠.
애당초 아무말 하는거 막을 수단은 없고, 신기하게 과거가 없는 사람들에 편중되는 것도 신기하고요.
유구한 전통의 나민지가 있죠. 시즌 지나면 글부터 다 지우는 사람들중에 과연 진짜 민주진영에 표 넣은게 있긴할까 궁금하더군요.
애당초 이 글 쓰고 있는 제가 누군지도 서로 뭘로 알겠어요.
그저 그나마 과거 보고 대충 일관성 있나 짐작할 뿐이죠.
나뉘누눼노
IP 121.♡.147.184
06-27 2026-06-27 20:36:44
·
자칭코어지지자들이 2찍같던데요 유시민 정청래 지지자들이요 말로는 1찍인데 행동은 이재명 비난하고 저주하는 2찍이에요
Mr.Style
IP 220.♡.116.103
06-27 2026-06-27 20:38:46
·
@나뉘누눼노님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0:38:49
·
@나뉘누눼노님 긁히시나요?
2찍이면서 입으로만 지지자신가요?
찬2아빠
IP 223.♡.80.111
06-27 2026-06-27 20:46:30
·
@나뉘누눼노님
스윙맨87
IP 59.♡.178.41
06-27 2026-06-27 20:38:40
·
일베에 묻히기가 안 되니까 윤석열을 지지했을거야라니..
그런 사람이 그렇게 많으면 김문수가 대통령이 됐겠죠.
상식입니다
devjinse
IP 211.♡.227.123
06-27 2026-06-27 20:40:08 / 수정일: 2026-06-27 20:41:46
·
결국 민주당 지지자를 2찍, 뉴이재명 들먹이면서 갈라치기 주도하시네요.
갈라치기 주도하는 사람들이 결국 ABC 나누고, 혈통 나누고, 지지세력 구분짓는 행위하는거 아닌가요?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0:40:56
·
@devjinse님 1번 찍어본적 있으세요?
devjinse
IP 211.♡.227.123
06-27 2026-06-27 20:42:44 / 수정일: 2026-06-27 20:44:19
·
@YOU_>님 민주당 권리당원입니다. 이런 식으로 갈라치기하면서 몰아가지 마세요.
오히려 계속 그런 식으로 갈라치는게 의도성이 다분해보입니다.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0:44:21
·
@devjinse님 근데 왜 긁히죠?
SpiralWorld
IP 121.♡.190.250
06-27 2026-06-27 20:47:51
·
많을 것 같더라구요.
말로만 이재명.
말재명.
한동히어로
IP 59.♡.38.200
06-27 2026-06-27 20:48:44
·
조국찍고 남경필 찍던 인간들이 민주당인척 친명인척 하는게 훨씬많죠
라디
IP 222.♡.117.44
06-27 2026-06-27 20:50:16
·
그니까요. 저는 이번 지선 뉴재명이들 표까지 합해서 전국을 모두 파랗게 만들줄 기대했지 뭡니까?

까보니까, 뉴재명이들은 표는 안주고 열매만 따먹느라 시끄러운 것들이었어요.
행운타이거
IP 116.♡.159.70
06-27 2026-06-27 21:35:17
·
@라디님
정작 뉴이재명이 많을 것 같은 부산은 당선되고 대구도 선전했는데 서울, 수도권에서는 패배를 했네요?
lskfsl
IP 125.♡.188.84
06-27 2026-06-27 20:55:03 / 수정일: 2026-06-27 21:02:39
·
2찍들은 정청래 대표를 응원하더라구요. 정청래 대표가 연임되면 이재명 대통령 조기레임덕
오게 되니 국힘 정치인들 힘하나도 안들이고 이재명 대통령 레임덕 만들수가 있다고 정청래 대표
응원합니다. 정청래 개인 정치성향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면서 이재명
대통령과 갈등 관계가 계속 이어지고 스스로 민주당이 자멸하기를 2찍들이 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장동혁 종신 국힘 응원하는 상황과 비슷한거죠.
masaki99x
IP 173.♡.239.92
06-27 2026-06-27 20:59:15
·
그런사람이 있을수도 있는데, 그런 몇몇사람들을 가지고 소위 만들어진 프레임 '뉴이재명'을 비하하는건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뭔가 착각들 단단히 하시는데, 선거때 내란당 세력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거의 고정적으로 전국민의 40%정도 나옵니다. 지난 몇몇선거를 보면 확실히 알수있으리라 봅니다.
그런데 고정득표 30%정도의 세력에서 내가 원조다 뭐다로 서로를 배제하는데, 과연 다음번 선거에서 원하는 결과가 나올까요?
이건 단순 산수고 머리싸움입니다.
배웠고 머리가 있다면 생각이란걸 좀 해봅시다.
들깨@@
IP 211.♡.153.215
06-27 2026-06-27 21:05:11
·
펨코보니 청래는 총리쯤 되던데요?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3:55:50
·
@들깨@@님 펨코를 왜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