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글 바글 하겠죠. 애당초 아무말 하는거 막을 수단은 없고, 신기하게 과거가 없는 사람들에 편중되는 것도 신기하고요. 유구한 전통의 나민지가 있죠. 시즌 지나면 글부터 다 지우는 사람들중에 과연 진짜 민주진영에 표 넣은게 있긴할까 궁금하더군요. 애당초 이 글 쓰고 있는 제가 누군지도 서로 뭘로 알겠어요. 그저 그나마 과거 보고 대충 일관성 있나 짐작할 뿐이죠.
2찍들은 정청래 대표를 응원하더라구요. 정청래 대표가 연임되면 이재명 대통령 조기레임덕 오게 되니 국힘 정치인들 힘하나도 안들이고 이재명 대통령 레임덕 만들수가 있다고 정청래 대표 응원합니다. 정청래 개인 정치성향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면서 이재명 대통령과 갈등 관계가 계속 이어지고 스스로 민주당이 자멸하기를 2찍들이 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장동혁 종신 국힘 응원하는 상황과 비슷한거죠.
masaki99x
IP 173.♡.239.92
06-27
2026-06-27 20:59:15
·
그런사람이 있을수도 있는데, 그런 몇몇사람들을 가지고 소위 만들어진 프레임 '뉴이재명'을 비하하는건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뭔가 착각들 단단히 하시는데, 선거때 내란당 세력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거의 고정적으로 전국민의 40%정도 나옵니다. 지난 몇몇선거를 보면 확실히 알수있으리라 봅니다. 그런데 고정득표 30%정도의 세력에서 내가 원조다 뭐다로 서로를 배제하는데, 과연 다음번 선거에서 원하는 결과가 나올까요? 이건 단순 산수고 머리싸움입니다. 배웠고 머리가 있다면 생각이란걸 좀 해봅시다.
들깨@@
IP 211.♡.153.215
06-27
2026-06-27 21:05:11
·
펨코보니 청래는 총리쯤 되던데요?
YOU_>
IP 211.♡.72.95
06-27
2026-06-27 23:55:50
·
@들깨@@님 펨코를 왜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게 뭔 말이에요?
양친이 뇌가 다 썩어버렸다니까요ㅠ
여기서 2찍을 왜 찾..;; ㄷㄷㄷ
애당초 아무말 하는거 막을 수단은 없고, 신기하게 과거가 없는 사람들에 편중되는 것도 신기하고요.
유구한 전통의 나민지가 있죠. 시즌 지나면 글부터 다 지우는 사람들중에 과연 진짜 민주진영에 표 넣은게 있긴할까 궁금하더군요.
애당초 이 글 쓰고 있는 제가 누군지도 서로 뭘로 알겠어요.
그저 그나마 과거 보고 대충 일관성 있나 짐작할 뿐이죠.
2찍이면서 입으로만 지지자신가요?
그런 사람이 그렇게 많으면 김문수가 대통령이 됐겠죠.
상식입니다
갈라치기 주도하는 사람들이 결국 ABC 나누고, 혈통 나누고, 지지세력 구분짓는 행위하는거 아닌가요?
오히려 계속 그런 식으로 갈라치는게 의도성이 다분해보입니다.
말로만 이재명.
말재명.
까보니까, 뉴재명이들은 표는 안주고 열매만 따먹느라 시끄러운 것들이었어요.
정작 뉴이재명이 많을 것 같은 부산은 당선되고 대구도 선전했는데 서울, 수도권에서는 패배를 했네요?
오게 되니 국힘 정치인들 힘하나도 안들이고 이재명 대통령 레임덕 만들수가 있다고 정청래 대표
응원합니다. 정청래 개인 정치성향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면서 이재명
대통령과 갈등 관계가 계속 이어지고 스스로 민주당이 자멸하기를 2찍들이 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장동혁 종신 국힘 응원하는 상황과 비슷한거죠.
뭔가 착각들 단단히 하시는데, 선거때 내란당 세력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거의 고정적으로 전국민의 40%정도 나옵니다. 지난 몇몇선거를 보면 확실히 알수있으리라 봅니다.
그런데 고정득표 30%정도의 세력에서 내가 원조다 뭐다로 서로를 배제하는데, 과연 다음번 선거에서 원하는 결과가 나올까요?
이건 단순 산수고 머리싸움입니다.
배웠고 머리가 있다면 생각이란걸 좀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