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가격 인상 직후부터
저희 동네에 맥미니 m4 기본형 중고 매물들이 120만원대 제품들이 많네요..
80만원대에서 사서 실컷 쓰고 120만원에 되팔이라...
애플 제품뿐만 아니라. 플스5도 디지털 슬림 기준으로 제가 중고로
구매했던 가격보다 최소 10만원에서 15만원이 올랐군요.
다른 제품들은 그렇다치고 별로 인기가 없는
엑스박스 시리즈x가 충격인데,
제가 3달전? 쯤에 엑시엑을 30만원에 당근에 팔았는데 오늘 70만원에 올린 분도 봤습니다 ㅎㅎ
올리신 가격들대로 팔린다면 진짜 주식보다 수익률 좋은듯요 ㅎㅎ ㅠ
저부터 +20올랐으면 +10 중고는 괜찮겠네 하면서 iPad A16 찾아보던 참이라서요.
메모리 4배 올랐는데 3배쯤 팔면 혹할 듯한 시대네요.
M4 맥미니는 유행에... M4 에어는 계획하던게 있어서 샀는데 잘샀네 싶은게 가치란게 꼭 성능뿐 아니라 상황에 따라서도 바뀌네 싶어서 말입니다. 이번은 진짜 역대급인 해이긴 합니다.
반대로 스위치2은 이악물고 새거 뜨기만 기다리는중입니다ㅠ
어짜피 살사람은 사고 안 살 사람은 안사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