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은 오늘 내내 6-7개 트윗 연속으로 호남반도체에 관해 논하고 있다는 맥락,
너네 국힘은 정파적으로 지역에 산업을 유치했겠지만 니들이
그런다고 우리도 그럴거라 보지 말라는 돼지트윗의 부연이 되는 추가 트윗
이 두가지로 보건데 반도체 얘기가 맞다고 판단합니다
흥분자제합시다 갈라치기는 까는 쪽, 서럽다고 울분을 토하는 쪽 둘다 붙습니다
대통령은 오늘 내내 6-7개 트윗 연속으로 호남반도체에 관해 논하고 있다는 맥락,
너네 국힘은 정파적으로 지역에 산업을 유치했겠지만 니들이
그런다고 우리도 그럴거라 보지 말라는 돼지트윗의 부연이 되는 추가 트윗
이 두가지로 보건데 반도체 얘기가 맞다고 판단합니다
흥분자제합시다 갈라치기는 까는 쪽, 서럽다고 울분을 토하는 쪽 둘다 붙습니다
그리고 감정에 휩싸여서 욕부터 하는 사람들
오늘 난리 였습니다.
이렇게 메시지가 중의적으로 해석되는 탓에 논란이 발생한다는건 그 자체로
메시지 관리실패입니다.
이게 유시민이든 반도체든 그건 나중 문제에요.
폭풍 트윗중입니다...
그리고,
원래 자주쓰시는 워딩이기도 하구요.
색안경끼고 비난하는인간들은 그냥 뭘해도 깔료고 준비중인거였겠죠.
대통령의 호남발전에대한 의지를 담은 글에다가
저렇게 돌아버려서 비난헐줄은 몰랐네요
진짜 뭐땨문인지 모르겠지만 돌은거같아요
진짜 보자보자 하니까 , 이젠 하다하다 별 걸로 다 트집 잡네요.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그 시절이 떠오릅니다.
문재인 대통령 때는 뭐든 신의 한수다, 우리 이니 하고 싶은 거 다해, 하던 사람들이
이재명 대통령은 고작 임기 1년만에 온갖 억까를 해대니 화가 납니다.
좀 적당히들 합시다!
왜 이니는 괜찮은데
명이는 그게
안될까요?? 넘 궁금합니다
왜 그런 해석과 오해의 여지를 남기나요 잼통은 ?
지금은 사람들이 흐린눈으로 선의로 해석하지 않는 사람이 많아졌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