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쉽지 않죠.
시간이 지나고 보니,
결국 좋은 리더는 도드라지기 마련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수박과 작전 세력들도요.
그럼에도 화가 나는건 아직도 나온 다는 거죠.
그렇게 선거를 통해 많이 쳐냈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그리고 그런 세력들 사이에서 고군분투 하셨을 전 대통령님들을 생각하면 참 고생하셨겠구나 싶어요. 쳐내고 쳐내도 이정도인데... 그 전에는 어땠을지..
이잼께서 국무회의 생중계를 통해.. 참... 일부 고위 공무원을 비롯해 낙하산들의 면면을 보니 신의 한수였구나 싶다가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뻗대고 일안하는 조직들을 보면, 도대체 이전에는 어떻게 일을 한건가 싶고.
여당만 되면 버벅대는 민주당과 그안에 수박들만 생각하면 분통이 터지고, 갑갑한데,
그럼에도 몸이 부서져라 전세계를 돌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올려주시는 이잼 생각나서 또 흐뭇하기도 했다가.
게시판에 일부러 분란 일으키는 글들 보면 또 깊은 빡침이...
위내시경 받다 수면깨서 개고생해서 그런가 뻘글한번 남깁니다. 맥주 한잔 땡기는 밤이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또 잘 걸러내 보자구요.
에블바뤼 비 해삐~
시간이 지나고 보니,
결국 좋은 리더는 도드라지기 마련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수박과 작전 세력들도요.
그럼에도 화가 나는건 아직도 나온 다는 거죠.
그렇게 선거를 통해 많이 쳐냈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그리고 그런 세력들 사이에서 고군분투 하셨을 전 대통령님들을 생각하면 참 고생하셨겠구나 싶어요. 쳐내고 쳐내도 이정도인데... 그 전에는 어땠을지..
이잼께서 국무회의 생중계를 통해.. 참... 일부 고위 공무원을 비롯해 낙하산들의 면면을 보니 신의 한수였구나 싶다가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뻗대고 일안하는 조직들을 보면, 도대체 이전에는 어떻게 일을 한건가 싶고.
여당만 되면 버벅대는 민주당과 그안에 수박들만 생각하면 분통이 터지고, 갑갑한데,
그럼에도 몸이 부서져라 전세계를 돌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올려주시는 이잼 생각나서 또 흐뭇하기도 했다가.
게시판에 일부러 분란 일으키는 글들 보면 또 깊은 빡침이...
위내시경 받다 수면깨서 개고생해서 그런가 뻘글한번 남깁니다. 맥주 한잔 땡기는 밤이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또 잘 걸러내 보자구요.
에블바뤼 비 해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