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자고 일어났더니 모공에 애플 가격인상 정보가
어마어마하게 올랐더군요
현재 맥북에어 13인치 M2 기본형 사용중인데…내년쯤 새 맥북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그냥 무지성으로 맥북프로 14인치 M5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270만원에 구입했는데…구입하면서도 취소되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우선은 집에 보관하다가…천천히 개봉해야겠습니다.
근데 아무리 그래도…279만원짜리를 319만원으로 인상하는 건 미친짓이라고 생각하네요
어제 자고 일어났더니 모공에 애플 가격인상 정보가
어마어마하게 올랐더군요
현재 맥북에어 13인치 M2 기본형 사용중인데…내년쯤 새 맥북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그냥 무지성으로 맥북프로 14인치 M5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270만원에 구입했는데…구입하면서도 취소되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우선은 집에 보관하다가…천천히 개봉해야겠습니다.
근데 아무리 그래도…279만원짜리를 319만원으로 인상하는 건 미친짓이라고 생각하네요
다른 노트북 회사들 가격 올릴때
애플은 안올렸으니 인상은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래오래 잘 사용하고 제발 환율도 내려고 부품가격 안정화 좀 되면 좋겠어요. 진짜 이러다 다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