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게 해주면 배은망덕해도 된다는 것일까요..
어찌 민주주의가 바르게 지켜져왔는데
누가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보여지는 방식이 참담하네요…
믿냐 못믿냐의 문제가 아니라,
태도에 의한 근본의 문제라고 봅니다.
이 무슨 갈라치기의 작태인지 실제 의도인지 간만에 어안이 벙벙하네요.
이거 모두가 윈윈하는 아름다운 긍정회로를 어찌 설계해야할지..
개인적으로 일단 어질어질하네요.
어찌 민주주의가 바르게 지켜져왔는데
누가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보여지는 방식이 참담하네요…
믿냐 못믿냐의 문제가 아니라,
태도에 의한 근본의 문제라고 봅니다.
이 무슨 갈라치기의 작태인지 실제 의도인지 간만에 어안이 벙벙하네요.
이거 모두가 윈윈하는 아름다운 긍정회로를 어찌 설계해야할지..
개인적으로 일단 어질어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