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조가 웃겨요.
2위하면 스페인만나고.3위하면 스위스만나는지라.
3위인 알제리는 이길생각자체를 안할거예요.무만 노릴겁니다.
반대로 2위인 오스트리아는 승무하면 스페인이고
설령 져도 한골차이로 지면 3위가 되면서 스위스 만납니다.
즉,오스트리아는 무작할 이유없이
승패를 초월해 어떤 결과가 나오든
그냥 경기에만 전념 할 가능성이크고
선수들도 부담이 적으니 최선을 다할수도 있어요
여기조가 웃겨요.
2위하면 스페인만나고.3위하면 스위스만나는지라.
3위인 알제리는 이길생각자체를 안할거예요.무만 노릴겁니다.
반대로 2위인 오스트리아는 승무하면 스페인이고
설령 져도 한골차이로 지면 3위가 되면서 스위스 만납니다.
즉,오스트리아는 무작할 이유없이
승패를 초월해 어떤 결과가 나오든
그냥 경기에만 전념 할 가능성이크고
선수들도 부담이 적으니 최선을 다할수도 있어요
모공을 보니 더욱 그러합니다 ㅜㅜ
전술은 쓰리빽뿐인데….
32강은 축구협회와 홍명보,정몽규와 그무리들 돈잔치만 하는겁니다.
3백은 죄가 없습니다.
3백이라는 시스템.. 즉 큰 그림만 그려놓고 그걸 어떻게 할지가 없는게 문제에요. 그냥 그렇게 서라고 하고 알아서 해라. 뭐 이런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