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뢰 발사하고 잠항과 부상등을 하면서 디코이 발사하고... 죄다 상상이였다니... ㅂㄷㅂㄷ... 랩터 실전 경험이 0건이라는 (몇년전 풍선 맞혀서 1건 됨) 내용 만큼이나 충격적이군요.
잠수함끼리 전투한적이 없었다
교통사고는 좀 있었다
그 만큼 잠수함을 찾기는 어렵다
찾기 어렵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