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용역이란 말로 또 자기랑 의견 다른 사람들 갈라치기하네요 벌써 클리앙에서 용역용역 거리면서 작세 알바 취급하고 갈라치고 다니네요 ㅉㅉ 유시민은 60세 넘으면 뇌가 썩는다는 본인 말의 최고의 예시네요
여기서 맨날 abc 타령하길래 물어보면 답을 제대로 못하시던데 말이죠
모든 세상을 선악의 이분법으로 나누고
우리편이 아니면 전부 악이거든요.
그러니꺼 행위에 대한 개별적 비판을 수용을 못해요.
나를 공격하면 그냥 악이다! 하고 끝!
ㅉㅉ 유시민은 60세 넘으면 뇌가 썩는다는 본인 말의 최고의 예시네요
이 글만 제외하고 동의 합니다
그냥 다 나와서 난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