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오른다 해서 미리 샀능데 뭘 해야할지.. 당장 4k 영상편집말곤 뭐 할게 없군요 다른분들은 프로성능 어떻게 활용하고 계시나요? 유튜브나 넷플 보기에 에어 살려다가 화질과 120hz때문에 프로로 왔는데 .. 좀 만지다가 중고로 팔거같은 느낌이 옵니다
가장 큰 차이가 페이스 아이디였습니다.
페이스아이디가 기본이면 좋겠어요
그리고 유튜브와 넷플보다 클량 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