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행동과 능력으로 여론을 이끌어갈 능력이 있습니다. 성남 시장바닥에서, 찢어지는 가난을 극복하고, 계파하나 없던, 비주류 정치인이... 실력과... 진정성으로... 지금까지 올라온거에요. 대한민국 21대 대통령...
유시민이 어떤 말을 한다고 해도, 이재명은 그 말중에서 인정할건 인정하고, 반박할것은 품위있게 반박하면서, 행동으로 보여주고 결국엔 모든 계파의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동안 계속 봐왔잖아요... 그렇게 대통령이 됐고.
이재명 지지한다면 진정하고, 굳건한 마음으로 지지하며 지켜봅시다. 왜 지지자들이 나서서... 비판을, 다른 의견을... 극심한 갈등과 전쟁으로 만들려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이재명은 설득하고, 행동하고, 결국엔 증명해서, 더 큰 지지를 이끌 어 낼 능력이 있는 정치인인데, 왜 지지자들이 나서서 그 판을 깨려고 하는건지...
대통령은 꽃길만 가십쇼, 개싸움은 내가합니다... 이런 건가요? 그건 조선일보, 2찍들이랑 싸울때 해야죠... 대선 경선하는것도 아니고..
유시민이 먼저 시비걸었다구요? 하....... 뭐 그렇다 칩시다. 이재명이에요 이재명... 결국엔 보여줄거라구. 나중에 유시민도 '아 이재명, 제 생각보다 대단한 정치인이네요.' 이렇게 만들 수 있는 사람입니다. 유시민을 향해 '미친거 아니냐' 라고 반격해줘서... 이재명 대통령이, 든든한 지지자들 있다고 참 너무나 고마워 하겠습니다...
오죽하면 문재인 대통령이랑 오찬 회동까지 하게되었을지, 참 이재명 대통령 짠하네요.
아... 진짜 정치글 그만 쓰렵니다. 대표팀 축구보는것 처럼 피곤하네요...
저는 목적이 아무리 좋아도 방법이 선하지 않으면 그건 결국 안되더라구요
이런거 때문에 더...
근데 왜 저런 사람과 맞팔을 할까요???
그것도 이 시점에...
무지몽매한 백성들아 내말을 듣거라 하고 피리부는 것도 싫습니다.
자기자리들 전부 대체될 것 같으니 '시민의 난'이라도 일으키려나 보죠 뭐.
문재인은 무죄이니까 친문의난x
지금껏 믿고 밀어준 지지자들에거 왜 못믿냐고 하지말고 납득할만한 설명과 행동이나 먼저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주장하시는 선후가 바뀌어있습니다
쭉 믿고 지지했지만 최근 검찰과 타협을 하려는 모습이 좋게 보이진 않네요
취임 1년 칼자루를 가지고 암덩어리를 잘라내기 제일 좋은 시기인데 자꾸 그 세력들과 화합을 하려 하네요
수구는 칼자루를 쥐면 잔인하게 흔들어대는데
우린 왜 그리 못하는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