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분탕치는 분들 빼고,
대부분은 그렇게 생각하실 겁니다.
이재명과 유시민은 같은 결의 사람이다.
이 둘은 결국 국민을 위하는 사람들입니다.
이재명의 의견이 보완수사권 유지 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폐쇄가 맞고 보완수사요구권을 남겨 두는게 옳지 않은가 라고 생각하는데,
이재명 대통령과 저의 생각도 다른 면이 있을 수 있지요.
예를 들어 전기요금 올리지 않는 것도 처음 태도와 다르기도 하고..
부동산 가격이 제어되지 않는 것도 마음에 안들고..
그렇지만 기꺼이 이재명 대통령을 지지합니다.
결국 결은 같기 때문입니다.
같은 결이라도 동일한 것을 놓고 의견이 갈릴 수 있습니다.
그것을 보고 넌 우리편이 아니야!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전형적인 분탕자 또는 당파주의자입니다.
쭈욱 사태를 지켜보면 결이 어떤지가 눈에 보입니다..
김민석 의원의 경우에도 조금씩 실망스러운 모습이 보이는데,
지금 이재명 대통령 시대라고 해서 이재명이 최고 라고 따르는 건 옳지 않습니다.
이재명, 이재명! 거리는 사람들은 그런 잘못된 확신에서 벗어나야 할 겁니다.
이재명 스럽든 스럽지 않든 같은 결을 가진 사람이면 그의 곁에 설 겁니다.
왜냐? 국민을 위하려고 하는 거니까.
보완수사권의 유지와 폐지도, 어느 것이 옳다고 하는 의견의 충돌도,
그 각자가 가진 의견의 차이지 너는 그리고 나는 옳다 라는 주장이 아닙니다.
잘못된 정보를 믿는 사람도 문제지만,
그 틈을 파고들어 흉악한 계약을 꾸미는 사람들도 더 문제입니다.
이언주 등 갈 길 간 사람들 말은 듣지 않으니
여기서 용돈벌이 하지 마시고 갈길 바쁜 분들은 먼길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펨코 그런 곳으로 가면 될거 같은데..
그리고 저는 이언주가 뭘 잘못했는지 잘모르겠네요
단지 과거 발언과 행적 때문이라면
여기 유시민도 김어준도 정청래의 실언과 행적도 비난받을 부분이 분명히 있어요
지금 현재 민주당에 헌신적인가 아닌가를 봐야하는데 충분히 이언주 의원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