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관련해서도 엄청 불만 많으신 거 같던데. 왜 오른쪽 사람만 쓰냐고.
아니 근데 이 정권 출범하자마자 김민석 이전에 가장 먼저 총리 제안 받은게 본인 아니었나요? 내 기억이 잘 못 됐나;
그리고 소위 문재인 정권 라인, 그 속시끄러웠던 인사들도 중용했던데요. 김의겸, 김남국 등등.
오른쪽만 쓴 게 아니라 어찌보면 좀 분별없어 보일 정도로 탕평인사를 했던 거 같은데.
그러고보니 보건부 장관도 문재인 시절 질병청장 출신이네요.
심지어 재경부장관을 이혜훈으로 지명하고 청문회 국면 들어갔을 때도
오히려 저쪽의 분열을 유도하고 체급 있던 보수정치인 1명 나락보낸 거라 우리가 이득을 보면 봤지 손해는 없었죠 ㅎㅎ
오히려 이재명대통령실에서 친분과시 청탁 의심문자로 쫒겨난거 다시 기용해서 더 난리였는데요????
그리고 코인거래때문에 나락간거 이재명대통령이 대통령실에 데려왔죠...
거기서 사고친걸 또 데리고 쓰는데 친문이라하시니 이상한거죠.
가만 있는데 멸칭쓰면서 조롱질하고 촉법애들이 다구리치고
이제 그러지 말라고 그럼 지지기반 무너진다고 하는거 아닙니까
아무리 외연확장이라 하지만 민주당내에 인물이 없는게 아닐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