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보수 진보 중도
이 단어 자체가 우리나라에 맞지 않다고 봅니다.
진정한 보수는 일본 자민당 보시면 맞습니다.
개인적 판단입니다.
테클 거시면 님이 맞습니다.
보수 (국힘당 자칭)
제가 보기엔 사리사욕 욕망 채우기 위해 모인 비리 집단
진보 ( 민주당 : 이젠 일부가 중도라 하고 싶은가 봅니다?)
그래도 정직하게 살아 봅시다 목숨 걸고 싸우는 몇 사람 방패 삼고 뒤에서 호박씨 까는 인간들이 모인 곳
목숨 걸고 싸웠고 싸우고 계신 분들 때문에 민주당 지지했고, 뒤통수 맞은 듯한 요즘 .........생략
중도
관심 없다 나 먹고 살기도 바쁘다
뭐 하고 싶은 말 많지만 생략 합니다.
어떤 의도로 제 닉네임 들어가 있는 이미지 퍼오셨나요?
전 지금까지 살면서 제가 글 올린 장소 내용 99% 기억할 정도로 극소수인데
위와 같은 글은 없는데요?
+
누군가 댓글 작업 치고 있나 봅니다.
다른 분 글에도 똑같은 내용 닉만 바꿔서 올라오고 있네요.
“정상 va 비정상“으로 이합집산 하는게 더 맞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