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번호 바꾼 서브폰으로
** 아냐면서, 자기가 그 사람 친구인데 약좀 구하고 싶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약을 인맥 통해서 구한다는게 이상해서 신고를 했더니
지구대에서 전화오고, 이거 가지고는 조사 못한다고 하네요.
음...뭐 제가 괜한 오지랖일수도 있을 것 같네요
최근에 번호 바꾼 서브폰으로
** 아냐면서, 자기가 그 사람 친구인데 약좀 구하고 싶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약을 인맥 통해서 구한다는게 이상해서 신고를 했더니
지구대에서 전화오고, 이거 가지고는 조사 못한다고 하네요.
음...뭐 제가 괜한 오지랖일수도 있을 것 같네요
내일 할 일을 어제 하지 말자!
경찰서 말고 경찰청에 그 내용 그대로 넣어 보세요
"어디 골목 편의점옆 소화전안에 던지기 할테니.. 거기서 가져가라고, 가격은 전과 같다고..
문자 보내서 답오면.. 이걸 증거로 신고
문자도 보냈지요. 발신, 수신번호도 다 알려주고...
심지어 그냥 양쪽번호로 지구대 전화로 직접 전화도 하더라고요.
은밀히 조사나 수사해야하는게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