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 이후로 이토록 간절히 바라던 대통령이 있었습니까?
외교도 잘해
국정운영도 잘해
틈틈히 재래시장 방문하셔서 민심의 소리도 잘 들어
그리고 특히 사람을 참 잘 다루는것 같아요
공무원들이 일을 해요!
하루에 자는 시간도 아까워서
이동할때에도 틈틈히 여론 살피시고 보고서 보시고
이런게 나라가 바뀌어 간다는 효능감 아닌가요?
이렇게나 잘하시는데 임기 끝까지 지지 해드려야죠!
노무현 대통령 이후로 이토록 간절히 바라던 대통령이 있었습니까?
외교도 잘해
국정운영도 잘해
틈틈히 재래시장 방문하셔서 민심의 소리도 잘 들어
그리고 특히 사람을 참 잘 다루는것 같아요
공무원들이 일을 해요!
하루에 자는 시간도 아까워서
이동할때에도 틈틈히 여론 살피시고 보고서 보시고
이런게 나라가 바뀌어 간다는 효능감 아닌가요?
이렇게나 잘하시는데 임기 끝까지 지지 해드려야죠!
비난 받는게 속이 상합니다.
국무회의를 생중계하며 소통하는 것,
그리고 상법 개정 등은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전에도 못했으니 이번에도 못 할 수도 있다 못해도 이정권만의 잘못이 아니다 이런말이 하고픈겁니까? 그런말은 할 필요도 없는거고 그런 생각이면 민주당 대선후보에 지원해서도 안되는거죠
현직이고 가장 권력이 강할때니 조바심나는게 당연하죠 현재 권력은 이재명인데 계속 과거만 보고계시네
대체 왜 대통령이 욕먹어야할까요??
ABC론에 의하면 유시민씨는 ABC중 어디 일까요??
지금 민주진영이 분열되고 있거든요.
민주당 180석 만들고 문재인,이재명 대통령 만들었습니다!
X 글도 어떠게 유시민 비판글로 물타기해서 저러는지...
대통령 지지율 떨어지고 정청래 당대표 안될거 같으니 총공격하네요.
이번에 투표 제대로해서 모두 정리해야 합니다.
작년 정청래 뽑은 제가 원망스럽네요...
이재명 대통령은 한쪽에 치우처진 30~40% 가 아닌 가운데 넓은 50~60%를 기준으로 국정을 운영하는거 같은데, 오른쪽이야 뭘해도 무지성으로 비난만 할것이고, 왼쪽은 자기 지분 내놓으라는 느낌이네요. 하…
노통을 욕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어요.
노통과 비교하지 마세요. 기분 나빠요.
선거망한사람들이 훈수두는 형국이죠
이웃과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면서.
집안의 아내의 일을
우선적으로 거들어주기보다는 차일피일 미루면서,
이웃 사람들과 어울리려고만
하고 있으면,
마누라 입장에서는 좋게 보일리는
만무하겠죠...
그렇게 일 잘한다는 넘이, 집안의 마누라의 마음속에 대해서는
왜 이리 모르쇠를 했던것일까....
하여튼 사람도 종류가 천차만별이라서 말이죠.
문 대통령도 한때 지지율이 70%를 넘었어요.
겨우 임기 1년 지났는데 지지율에 취해 지지층 갈라치기나 하고, 당무에 개입할 생각이나 하는 모습 보니, 말년은 문대통령 지지율의 반도 안 될 듯 싶어요.
앞으로도 잘하실겁니다. 또 그렇게 되길 진심으로 응원하니다.
그런데
대통령이라는 자리는 일만 잘해서는 안되고 정치도 잘하셔야 합니다.
그 정치를 잘하는 것 중에 하나가 같은 진영의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 아니라 막는 것입니다.
쓸데 없는 논쟁은 피하고 싶습니다.
궁금하시면 제 게시글 일부라도 살펴보시고 그에 대한 반론이라면 받겠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이후로 처음 가져본 제대로된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