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중도보수 타령할꺼면
평화포기하고 국민의힘처럼
북한욕하면서 색깔론 주장하면 됩니다
대통령 공소취소도 포기하고요
중도보수에 제일효과있을겁니다
그런것은 포기못하면서
검찰개혁만큼은 중도에 소구력없다고
주장하시나요??
대법관증원과 사법개혁할때는
중도눈치보지도 않고 처리하면서
유독 검찰개혁은 먹고사는데
상관없다고 하시네요??
중도보수 우클릭 그렇게 원하면
사법개혁도 하지말고 부유세도 신설말고
민생지원금도 하지말고
종부세도 없애고 해야죠
왜 꼭 검찰개혁에만
중도중도강경으로 반대하나요??
클리앙에서만 검찰개혁 이야기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보완수사권 문제도 남아있는데요?
네 증세얘기는 이제 그만하고 세금을 아껴쓰도록 하는 사회로 갔으면 해요~ 어디 이상한 단체에 주는 지원금도 너무많고 돈도 너무 많이 풀려서 인플레도 심해지고요
그러니까 내내 부동산가격까지 오르잖아요
집주인들 적폐취급하고..
사법개혁 검찰개혁은 민주정부에서 알아서들
잘 하시고. 응원합니다.
충분한 토론거치셔서
잘 개혁해주세요
종부세니 부유세니 증세얘기는 거둬주세요
이재명정권과 민주당은 꼭 약속지켜주세요
부작용만 나는 규제도 좀 풀어주시고요
토지공개념 강화 같은 헛소리도 그만..
이재명대통령이 성공해도 정권 뺏길수도 있거든요.
문재인대통령 45%지지율을 이재명대통령 후보때 다 못받은 이유가...
검찰과 재래식기레기의 합작 공격때문입니다!
사법개혁하면 120석 안되나요??
그렇게 중도보수지지얻고자하면
공소취소도 포기하라니깐요??
사실이구요? ㅋ
안한건 머고 안할건 먼데요?
그냥 기분이 상한거고 그 기분상함은 왜 일어난건가요?
여러선거 결과로 분명 존재하는 중도층의 존재를
부인하면 선거 다 이기나요
중도에 악영향이면 하면 안되는거에요??
그럼 사법개혁?
민생지원금?
공소포기는요?
부동산부유세?
중도에 영향 없나요??
선택적 중도선택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