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로 호황 반도체 외에 다른 산업들은비전 안좋음 (한국이 중공업등낫긴함) 나라는 돈 잘버는데 국민 삶은 점점 열악.. 물가 .. 나라 크기 좁음 안보위협 리스크 우리도 뭔가 일본식의 일본 기업들은 돈 잘버는데 왜 나라 삶은 이러냐는 일본 심리적 침체 이런식으로 가는거 같기도요
IT 분야는 90년대에는 우리보다 발전한 것으로 알지만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국민 삶이 점점 안좋아진다거나.. 빈부격차가 커진다거나.. 양극화 문제는 울나라와 대만만의 문제가 아니죠.
그래서 지금 나오는 말이 대체불가 대한민국 표어죠.
서방 산업생태계에서 전방위적 분야에서 대체불가 산업을 일군 대한민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