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간하면 값 오르는거 그러려니 하는데 한판에 9500하던게 조류독감으로 11500원으로 올랐다가 11000원으로 조금 떨어져서 유지하는 척 하더니 이제 12900원이네요 무슨일이 또 생긴건가요? ㅠ
오늘 하나로클럽갔는데 왕란 6천원대에 30개 한판 쌌는데요..
물량이 부족해서인지 자주 품절나긴하지만요
조류 독감으로 오르고 나서 안내려오네요
이마트는 수입 계란 판다고 그러고
이마트 6900에 샀습니다
지금 롯데슈퍼 온라인 검색해봤는데.. 동물복지란이 11900원이네요.
매달초에 마트들 정기 판촉행사 시즌이니까... 달걀도 싸게 나올 것 같네요. (지난달은 쉬어가는 달이었으니..)
버스나 지하철 타고 가서 사오기엔 깨질것 같아서 동네슈퍼에서 웬만하면 다 사는데
두달 사이에 가격이 저래버리니 당황스럽네요
가격 인상 안 하고 버티다가 터져나가는거죠.
다들 환율 생각은 안 하시나봐요…
사료도 죄다 수입산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