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홍명보 감독 덕을 보고 있네요.. 다른 나라 경기에 관심 없었던 시청자들이 아직 JTBC의 월드컵 중계를 계속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회생절차에 별 도움 안되겠지만 일단 32강 진입을 기원해 봅니다.
벌써부터 홍명보 까고 있지만 32강 탈락하는순간부터 지옥을 보여줄거같아요
전부다 싹 쳐내야죠. 홍명보감독 3년 연봉값으로 축협물갈이 된다면 싸게 먹힌다고 생각합니다
jtbc의 저주가 생각보다 쎕니다.중계권 따면 성적이 저조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