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촉법 친명팔이국회의원 또 정부관계자등이
너나할꺼없이.. 유시민선생님을 쑤셔댈껍니다.
그 답안지는.. 지지율이겠죠.!
지지율40 방어 시켜주세요 뉴이재명분들은 지지율 방어해서 .. 당신들이 옳았다는걸 증명하세요.
그러면 됩니다.
그러면 유시민은 틀렸고.. 여러분들이 옳은겁니다.
60까지 올려달라는것도 아닙니다 40을 방어시켜달라는겁니다.
용역 촉법 친명팔이국회의원 또 정부관계자등이
너나할꺼없이.. 유시민선생님을 쑤셔댈껍니다.
그 답안지는.. 지지율이겠죠.!
지지율40 방어 시켜주세요 뉴이재명분들은 지지율 방어해서 .. 당신들이 옳았다는걸 증명하세요.
그러면 됩니다.
그러면 유시민은 틀렸고.. 여러분들이 옳은겁니다.
60까지 올려달라는것도 아닙니다 40을 방어시켜달라는겁니다.
노무현 대통령도 담궈 봤겠다. 우리 말 안들으면 다 쑤셔 버린다는건가요?
그 의도가 정녕 국민을 위하는 길이라면 반대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