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이나 국힘정권에서
경찰로 수사 대거 당하는 그 그림이 너무 상상이 되요. 검찰보다 솔직히 경찰이 말잘듣고 하루만에 자리 날려버리면 되서
통제 쉬움....
그때 되면 무력하게 야당으로서 경찰수사권 개혁, 경찰민주화 이런거 외치실 분들 같고요.
경찰도 tk pk라인있고.. 보수세 상당합니다..어느순간 경찰은 진보 우호적인 세력으로 뭔가 인식이 되는거 같은데.. 전혀요
또는 중수청으로 수사 대거 당한다던가...
수사와 기소의 원활화 명분으로 국힘정권에서 검사들 중수청 경찰청 파견 못할 이유도 없을테구요.
늘 역사는 이렇게 희극이자 비극적으로 돌아가더라고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2873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518467CLIEN
https://archive.li/pws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