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편만 잘 지키면 되는건 당대표죠
왜 대통령한테 당대표의 역할을 해달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대통령의 무게는 당대표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무겁습니다.
한 국가의 운명을 책임 지는 자리 입니다.
여기 분명히 과거 노무현 대통령에게 돌 던져 보신분들 계실겁니다.
지금 후회 하고 계시지 않나요?
우리편만 잘 지키면 되는건 당대표죠
왜 대통령한테 당대표의 역할을 해달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대통령의 무게는 당대표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무겁습니다.
한 국가의 운명을 책임 지는 자리 입니다.
여기 분명히 과거 노무현 대통령에게 돌 던져 보신분들 계실겁니다.
지금 후회 하고 계시지 않나요?
대통령 자리의 무게를 다시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