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재인의 5년
이재명의 1년
----------------
국정의 성과를 비교해 보시고 어느것을 선택하시면 될듯,,
각자가 판단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저와 비슷하겠지만,,,
오랜 세월~
같은 편이라 생각되었던 사람들 안에서, 대결구도가 형성되니, 혼란스럽고 맘이 아프긴 합니다.
저는 이재명 대통령 편입니다.
이재명 vs 문재인
이재명 vs 유시민
이재명 vs 김어준
이재명 vs 김민석
이재명 vs 송영길
이재명 vs 이언주
등등
모든 대결구도에서 이재명 편입니다.
또한,,, 이재명 대통령이 어느 누군가를 픽을 한다고 해도,,,,비판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대통령의 판단을 믿겠습니다.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요?
지난 1년간 제가 봐 왔던 이재명을 보고 제 스스로 정했습니다.
어쩌면,,, 세종대왕을 능가하실수 있는 분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민족 역사상 최대 업적을 남기실 수도 있는~~
기대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지난 당대표 선거에서~
박찬대 vs 정청래
저는 정청래 찍었었는데~ 지금은 후회합니다.
당시 정청래가 이재명 픽인줄 착각했었어요.
요즘 되돌아보니,,,, 박찬대가 이재명의 뜻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 중입니다.
문재인 패는 글 아님.
내 얼굴에 침 뱉는거 같아서, 저는 문재인 안 팹니다.
"
문재인의 5년
이재명의 1년
"
이라고 쓰셨으면서....
어느때보다 이재명 정부가 힘을 받아야 할 시기예요
우리 모두가 힘을 실어줘야 합니다.
저도 정청래 찍었는데 후회됩니다.
다른건 모르곘고, 지금은 이재명정부를 지지응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4년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린 소중한 시간, 이재명 대통령이 잘해주시길..
저는 지난 1년간의 이재명 정부를,,,
엄청난 성공이고, 큰 발전이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누군가가~
----------
이재명 정부의 위기다.
대통령이 오바한다.
이재명이 틀렸다.
----------
이렇게 나온다면,,,
당연히 이런 식으로 비교해서 생각해 보는게 맞지 않을까요?
그리고~ 한나라당 류는 애초에 비교대상에 넣지 않습니다.
바로 전 문정부의 5년과 비교해보면,,,
----------
절대로 이재명 정부의 위기가 아니다.
대통령이 오바한다는 틀린 말이다.
이재명이 틀렸다 라는 것은 대통령에 대한 공격이다.
----------
이리 생각 된다는 것이죠.
그러니 비교해 보는거 아니겠습니까?
오랜 지지자로 이잼 만큼 효능감 있는 정치인 못 봤어요.
이제 이잼 없는 시대로 되돌아가는 게 불가능합니다.
제 주변 미터도 칭찬 일색은 아니지만 거의 같은 색이더군요.
심지어 국짐 지지했던 사람까지도 말이죠.
괜히 어깨가 으쓱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