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결과 나오면 해외파는 바로 현지로 가서 행복축구 하면 되는데...
국내파들이 문제군요.
뭐 어쩌겠어요. 이또한 지나가는거죠.
수장이 바뀐다고 모든 걸 바꿀 순 없지만
수장이 함량 미달에 똥꼬집이면 망치는거는 쉽죠.
나라든 팀이든...ㅋ
오늘 다른조 경기보니 이란만 봐도 넘 비교되긴 합니다.
32강 가봐야 대참사 예상되니 그냥 짐 쌉시다.
국내파들이 문제군요.
뭐 어쩌겠어요. 이또한 지나가는거죠.
수장이 바뀐다고 모든 걸 바꿀 순 없지만
수장이 함량 미달에 똥꼬집이면 망치는거는 쉽죠.
나라든 팀이든...ㅋ
오늘 다른조 경기보니 이란만 봐도 넘 비교되긴 합니다.
32강 가봐야 대참사 예상되니 그냥 짐 쌉시다.
맹보팀이 32강은 언강생심, 48강에 들어 본선에서 뛴 걸 영광으로 생각혀, 들..
우리보다 공격적이더군요...
우리가 저렇게 했어야 했는데 ㅠ
또 4년 준비 해야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