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32강 갈 수 없었어, 일본이 홍명보 감독이 있었다면.
우리에게 모리야스 감독이 있었으면 아마도 8강도 가능 했을거야.
모리야스 감독이 아닌 어느 감독이었더라도 32강은 가능했다고,
난 이렇게 생각한다.
내 생각에 동의합니까?
(말을 놓아야 전체 문장과 문맥이 맞고 맛이 나는데 ,, 규칙은 지켜야겠지요)
일본도 32강 갈 수 없었어, 일본이 홍명보 감독이 있었다면.
우리에게 모리야스 감독이 있었으면 아마도 8강도 가능 했을거야.
모리야스 감독이 아닌 어느 감독이었더라도 32강은 가능했다고,
난 이렇게 생각한다.
내 생각에 동의합니까?
(말을 놓아야 전체 문장과 문맥이 맞고 맛이 나는데 ,, 규칙은 지켜야겠지요)
무의미한 가정입니다.
한국 장기 플랜이요? 감독이 경질 안당하고 4년동안 지역예선부터 월드컵까지 끝마친게 벤투가 최초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모리야스가 당장 한국 맡는다고 8강까지 가능하다는 건 착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