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를 호남에 공장 짓게 하는 것은
박근혜 미르 재단 범죄와 다르지 않다고 주장한
한동훈과 국힘을 비판한 것입니다.
(무학대사의 말처럼 니들이 기업들 압박해서 해먹으려 혈안이 되었었으니
민주당 정권도 그러는거 아니냐고 보는거다)
그리고 조국혁신당 당원으로서 말씀드리면
여당 민주당의 당대표가 누가되든
저는 이재명 대통령의 집권 4년차를 단단하게 받쳐줄 여당이 될 것임을 의심조차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고정하세요.
날도 덥고 축구도 열불나게 하지만
여전히 문밖을 나서면 찬란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람이 있습니다.
유럽의 폭염도 없고 삼전닉스는 나라의 대들보가 되어가고 있고
이재명 대통령은 기업들을 다독이고 국제정세에 대처하기 위한 전작권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얼마남지 않은 4년동안 미래의 기틀을 다지고자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사진이 진짜인지 조작인지 는 확인은 못해봤습니다만
진짜라면 생각이 어떠하실지 모르겠네요^^
첨부하신 글 보고 쓴 게시글 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서로 연결이 되시나봐요?
전 아둔해서 연결이 잘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