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원빙고 완성 오늘 투빙고는 물건너갔지만
내일 J조 L조중 하나만 되면 2빙고
그런데 J조 오스트리아 알제리도 비기면 둘다 32강
L조 가나 크로아티아도 가나가 반드시 이겨야할 필요도 없고 심지어 패해도 승점4점 3위라서 한국보다 우세라서
가나는 패해도 승점4점 3위라서 한국보다 앞이라 대진표상 우위를 가져갈 생각이 아니라면 크로아티아전 전력으로 나서지 않고 로테이션 돌려도 됩니다.
올빙고는 우루과이가 협조를 안해줘서 물건너갔지만
4빙고 내일 완성되서 ㅁ자 만들수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