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에 대한 비난과 파묘건에 대해 명쾌한 비평으로 대응을 기대했던 저로서는 조금 짠했던게 ㅁㅈㅌㄹㅇ 멸칭에 너무 상처받아서 재충전기간동안 맞대응할 멸칭 개발에만 올인을 하신 것 같네요.
그래서 내놓인게 '촉법'과 '용역' ㄷㄷㄷ , 이제 김어준 코어지지자들은 촉법과 용역이라는 공세용 단어를 하사받아서 다들 만족하신거 같네요.
이제 앞으로는 ㅁㅈㅌㄹㅇ vs 촉법용역 대결만 남겠네요. 진보 지식인 큰형님으로서 사태를 수습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전장을 참호전 수준으로 더 다운그레이드한게 본인이 셀프촉법 하신듯 합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이런 말씀 하셨죠. "양심이 있어야지!"
촉법 용역 ㅋㅋㅋ
인제 그 썩은 표정도 보기가 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