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에만 1세기를 몰빵해줘도
호남은 하도 낙후된 지역이라
살아날까 말까인데
고작 쥐꼬리만한 반도체 클러스터 하나로
뭐 그리 난리들인가요.
대한민국은 호남에 진 빚을 지금이라도 갚아나가야죠.
호남에만 1세기를 몰빵해줘도
호남은 하도 낙후된 지역이라
살아날까 말까인데
고작 쥐꼬리만한 반도체 클러스터 하나로
뭐 그리 난리들인가요.
대한민국은 호남에 진 빚을 지금이라도 갚아나가야죠.
검찰 사법부 의사 언론 선관위 교육부 적폐 청산 레츠고 재활용 불가 쓰레기는 소각장으로 (선관위 휴직 반드시 때려잡아야 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님께서 선관위 적폐도 청산해주시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균형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맞춰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정도 지원은 아무것도 아닌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