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에만 1세기를 몰빵해줘도
호남은 하도 낙후된 지역이라
살아날까 말까인데
고작 쥐꼬리만한 반도체 클러스터 하나로
뭐 그리 난리들인가요.
대한민국은 호남에 진 빚을 지금이라도 갚아나가야죠.
호남에만 1세기를 몰빵해줘도
호남은 하도 낙후된 지역이라
살아날까 말까인데
고작 쥐꼬리만한 반도체 클러스터 하나로
뭐 그리 난리들인가요.
대한민국은 호남에 진 빚을 지금이라도 갚아나가야죠.
검찰 사법부 의사 언론 선관위 교육부 적폐 청산 레츠고 재활용 불가 쓰레기는 소각장으로 (선관위 휴직 반드시 때려잡아야 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님께서 선관위 적폐도 청산해주시길 바라며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