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런건가 봐요 하루에도 몇개씩 이런 뉘앙스이 댓글과 글들과 메모들의 조직적 공감이 넘치네요 명팔이 하면서 너 반명이지? 하면서 ㅁㅈㅌㄹㅇ 까다가 이제는 노무현 대통령 팔이요? 팔이가 없으면 컨텐츠가 없나요? 참 저열해요
민주정권흔들면 다음 정권은 없다
이게 전통적 민주당 지지자들이 갖는 위기의식인걸
애써 외면 마세요
그 중심엔 노통에대한 마음이 누구에게나 있는건
당연한겁니다
우린 이미 뼈저리게 경함했거든요
그 아픈 과거를 반복하려 하지 마세요
그러게 왜 흔들리게
윤어게인 들을 포섭했을까요…
그런 선택이 엌던 결과를 불러올지 몰랐을까요? 그건 무능한건대
흔들리는 게 자랑은 아니죠.
과거를 알고도 되풀이 하는건 멍청한거구요
밭을 탓하는 건가요?
어떤 선택을 했으면 결과릉 감내해야죠
과거를 알고도 되풀이하는 우매함을 탓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