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이 국회 입법 늦다고 했을때...
그 말을 듣고 국힘과 싸우던 지지자가 있고
민주당과 싸우던 지지자가 있었는데...
이제 국힘과 싸우던 지지자들이 이제 민주당으로 싸우게 됐네요...
이거 전당대회 까지 가겠네요...
총선은 매우매우 힘들겠네요...
누가 이기든 민주진영 연합 잘해야 될텐데...
걱정 됩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국회 입법 늦다고 했을때...
그 말을 듣고 국힘과 싸우던 지지자가 있고
민주당과 싸우던 지지자가 있었는데...
이제 국힘과 싸우던 지지자들이 이제 민주당으로 싸우게 됐네요...
이거 전당대회 까지 가겠네요...
총선은 매우매우 힘들겠네요...
누가 이기든 민주진영 연합 잘해야 될텐데...
걱정 됩니다...
민주당이 입법이 늦은건 사실입니다
당원은 그거에대해 뭐라할수있어요
근데 지금 대통령에게 말도안되는걸로 비난하는게 그거랑 같아요?
보완수사권 관련 불화를 막으려 당의견 전적으로 수용하고 정부는 최대 화합하려 노력하는데
거기에 불지른사람탓을허세요
지극히 정상적 대통령 트윗을 보고 대통령 죽어라 까게 만든 이들을 탓하시구요
이재명대통령은 검찰과 재래식기레기의 공작에 의해 윤석열과 대선에서 진걸 잊지마세요!!!
그런 이재명장권이 검찰개혁 그어느때보다 잘하고 있단것도 잊지 마세요
자신이 검찰 최대 피해자지만
복수심만 펼치는게 아닌
다른 국민피해자들이 받을 피해에
대해 숙의하자는 요구마저 무시하고
보완수샤권을 당권투쟁 불쏘시개로 쓰려던 사람들때문에 당내 불화를 봉합하기의해 그 의지마저 내려놓고 당에 맡겼으면
정청래가 앞장서서 피해자 최소화하는 방향 쟐 찾아서 책임지고 잘해야합니다
윤석열에 진것 잊지 않으시려면
민주정부공격 정권흔들기 안하기가 최우선입니다
정권흔들리면 다음이 있을거같아요?
이제 원내대표의 일입니다.
정청래가 당대표일때부터 가쟝 정치작수단으로 많이 외쳤죠. 정청래가 촉법소년도 아니고
왜 정청래한테서 책임을 지우시나요.
보완수샤권 완쟌 폐지와 그에따른 피해최소화는
정청래에게 가장큰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니 끝까지 참 여해 완수해야하구요.
님 말대로 책임이야 있지만 지금은 책임 못진다는겁니다!
원내대표가 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버렸기 때문에요.
책임을 다하란 겁니다. 당대표 이전에 국회의원이예요. 졍청래한테 책임을 지워주기위해 노력이신 이유를 모르겠는데
정청래는 국회의이원이고 성인입니다
책임질수있어요.
그리고 그전에 책임을 다하란 겁니다
책임질일 없게 하면 되잖아요
불과 일주일전만해도 당대표엿고
당대표시절 그렇게 자신했으니 당연히 그럴 방법또한 갖고 있겠죠
전당대회 전에 안하면 원내대표 책임이라는 겁니다.
그내용에 대해선 정청래가 책임을 져야겠죠.
민주당에서 얼마나 받쳐줬나요?
30%도 안되는 입법률
오로지 검찰개혁!! 기가 찰 노릇이죠.
페스트 트랙에 올려도 11개월입니다!
단 내란특검 같은거 안했으면 빨리 통과 됐겠죠.
그러니 다음 상임위는 싹다 가져 왔으면 합니다!
정청래대표 말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