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일기쓰기로 글쓰기 및 지성 함양 첫 삽을 뜨려는데요 쓰고 보니 참 제 글 수준이 웃음이 나오는 수준이네요 ㅋㅋㅋ 들어 있는게 어느정도 있어야지 안에서 생각하고 나갈 재료가 있는것이구나 깨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