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율 몰아줘도 제대로 개혁하니 한거 앖더니 자기 조금 비판하니 개돼지 드립. 언제는 대통령이 머슴이라 하더니 대통령 되니 왕인줄 아나. 누가봐도 건전한 비판인데 ㅋㅋㅋㅋ 유튜브 쇼정치만 죽어라 하더니 지지율 40프로대~ 이동형하고 연락하면서 잘한번 해보길
이제는 이재명 대통령이 클리앙에서 별 소리를 다 듣네요
한국말 끝까지 듣고오세요 요상한 극우 SNS 보고 오시지말고
그리고 이런다고 정청래 뽑지 않아요.
이해하기 힘드네요.
열심히 사세요
그때로 돌아왔네요.
이번에는 대통령 지킵니다.
가장먼저 등에 칼 꽂는자들이 B라고 하던데 전 A인가봅니다.
개돼지 취급 받을건 아니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