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k가 오히려 돈을 주고 인수해달라고 사정해도 인수할 기업이 있을까요? 밀린 인건비만 해도 천문학적인데다 다시 매장에 상품을 채울려면 그 돈도 어마어마할테고 매장 임대료도 만만치 않을텐데요~
IP 39.♡.19.84
14:37
2026-06-27 14:37:35
·
안타깝지만 홈플 노조에서 채권자인 메리츠에게 대출 더 해달라고 협박같은 요구하는 것에 어이가 없어졌네요. 가장 큰 문제의 발단인 mbk 에 가서 따져야지 엄한데 따지고 있습니다. 이제 세금으로 기업살리는짓은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sanyas
IP 116.♡.228.21
15:01
2026-06-27 15:01:59
·
홈플 공중분해가 더 자산가치가 높다니까 방치하겠죠
lskfsl
IP 125.♡.188.84
15:07
2026-06-27 15:07:59
·
홈플러스 되살릴 방법 있으면 직원들이 자기들 돈을 넣어서 직원이 주주인 회사로 만들면 되죠. 회사도 살리면서 일자리도 유지하고 주식은 되팔아서 수익내는 일석이조인데 망하는 회사라고 생각하니 직원들도 주주 되길 거부하고 정부세금이나 금융기관 압박해서 국민세금이나 다른 사람 돈으로 연명하고 보자는 생각이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시 들어차고 있는듯하더군요
홈플도 어떻게 인수할 업체 안나오려나요
매장이라도 남아있음 인수할데가 나오는데 죄다 리스상태라
밀린 인건비만 해도 천문학적인데다 다시 매장에 상품을 채울려면 그 돈도 어마어마할테고 매장 임대료도 만만치 않을텐데요~
회사도 살리면서 일자리도 유지하고 주식은 되팔아서 수익내는 일석이조인데
망하는 회사라고 생각하니 직원들도 주주 되길 거부하고 정부세금이나 금융기관 압박해서
국민세금이나 다른 사람 돈으로 연명하고 보자는 생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