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가 이겨야 희망이 있는 한국인데 이마저도 꽝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러면 이제 남은 세경기중 두개가 당첨되어야 우리가 올라가는데 갈수록 가능성은 희박해 지네요... 누가 32강 진출 확률이 90프로라 했나요 그런데 이럴거면 떨어지는게 낫습니다...
아 놔ㅡ
빙고판 하나 또 날라가나요..
대혼돈 ㅋㅋㅋ
골득실이 이란이 0 우리가 -1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