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친노계의 공격은 흡사 노통을 공격하고 탄핵했던 구 민주당과 너무 흡사합니다.
노통은 오른쪽으로 가는 행보에 이어 대북특검 수사에 동의함으로 동교동계와 완전히 갈라섰습니다.
DJ의 최측근인 박지원이 구속됩니다.
당시 동교계는 노무현이 대통령답지않은 격떨어지는 어휘를 사용하고 DJ를 존중하지 않고 배은망덕하게 공격한다고 비난합니다.
결국에 그들은 탄핵까지 실행합니다.
이잼이 오른쪽으로 너무 가고 있는게 잘못이고 친문계를 죽이려 한다고 비난하며 특정한 세력이 개입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이잼에 대한 비난의 언어들이 그때와 다르지 않습니다.
보완수사권 문제에 있어 양쪽 다 근거는 있지만 결정적으로 국민들을 위한 고려가 어디 있냐고 묻고 싶습니다.
과연 노통이 지금 상황을 보고 무조건적인 폐지에 동의하실까요?
노통의 고통에 아파하던 이들이 과거는 망각하고
돌을 던지는데 주저없습니다.
언제까지 나쁜 역사를 반복할까요.
정말 부끄러운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저열한 네가티브까지 하나요? ㅋ
뭔 하..
이렇게 막 던지면
뭣도 모르는 사람들은 끄덕끄덕할거고
선동 돼서 휘둘리고
그렇게 갈라치기 하고
진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요 ?
슬프네요 정말.. 이런 거짓을 가지고 하는 비아냥이 너무 싫어요 ㅠ 이준땡 생각나서
그사람 마음속에 들어가보지 않고 어떻게 장담하세요..
저도 저와 회사에서 심하게 싸운사람 저주받아 죽으라고까지 생각했어요.(마음속이지만)
지령처럼 뭔가 브레인팀에서 공격주제/방향같은걸 넌지시 던지겠죠..
그걸 받아물고 열심히 커뮤니티 다니면서 댓글다니까..
대체로 똑같은 말이 동시에 난무하는거라고봅니다.
지령과 브레인이라... 도대체 극우들의 논리와 뭐가 다릅니까
지금 싸움은 유승균pd 말대로 오히려 민정당계의 민주당장악과 보수화를 노리는 겁니다.
이전에는 안해본 싸움이고요. 노무현 이름으로 협박하지 마세요.
이재명과 김민석이 민정계 앞잡이인가요??
아들에 이어 박지원 구속했을 때도 야합한다며 비슷한 주장이 있긴 했죠
전 ’어떠한‘ 수사권도 검찰에 남겨선 안된다고 확신하지만 잼통을 그 문제로 비난하지 않아요. 뭔가 글이 일관되지 않는다고 느껴지는건 제 착각인가요???
지금도 마찬가지로 그 국민들 피해입는다는 논리로 보솬수사권을 남기냐?마냐로 싸우고 있네요...
40%의 민생사건이 그대로.피해보게 됩니다.
보완수사한건 5%도 안된다고 하네요!
덤으로 조작수사,기소 한 검사만 다 처벌했으면 이렇게 안싸웠을거라 생각합니다!
노통이 민생사건 다수의 고통을 무시할까요?
걸어오신 길,나아가는 길 우린 지지하면 됩니다.
너무 잘하고 계시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맘 상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