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던날 혼자 남아 철야하고 다음날 아침 출근하는 사장님께 눈인사 하고 나온 첫직장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내가 죽거들랑 와이파이 잘 터지는곳에 묻어주련. 단, 올레 와이파이는 안된단다.
연차 적용해서 퇴사일로부터 연차 모두 쓰고 나가게 하더라고요.
수당 안줄라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