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니 인터넷이 없던 시절이 있었다구욘???? 석기시대인가!!
내가 죽거들랑 와이파이 잘 터지는곳에 묻어주련. 단, 올레 와이파이는 안된단다.
그럼 마리오 공략 같은건 어디서 검색하냐고 안믿더라구요.
마리오도 없었단 말은 차마 못했습니다. 충격이 크실까봐.. ㅋㅋ
나무위키 보니 데뷔는 2010 년 7월 이라니 틀린 말이 아니군요.
windows 모바일이나 windows ce 폰은 있었을거 같기도 하고...
09년엔가 u플러스에서 pc버전 네이버 풀브라우징되는 터치폰 나왔다고 광고 많이 했었구요
카톡 초기화면이 개발자 얼굴이었던거 같은데...
삼성의 역작 갤럭시S2가 2011년 발매고 그때쯤부터 스마트폰이 좀 넓게 대중화 되기 시작했고 보통 걸그룹들 데뷔 초에는 휴대폰 제한하고 하는 경우가 많으니 카톡같은건 못해봤을법 하기도 합니다.
시점은 아니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