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니 인터넷이 없던 시절이 있었다구욘???? 석기시대인가!!
내가 죽거들랑 와이파이 잘 터지는곳에 묻어주련. 단, 올레 와이파이는 안된단다.
그럼 마리오 공략 같은건 어디서 검색하냐고 안믿더라구요.
마리오도 없었단 말은 차마 못했습니다. 충격이 크실까봐.. ㅋㅋ
나무위키 보니 데뷔는 2010 년 7월 이라니 틀린 말이 아니군요.
windows 모바일이나 windows ce 폰은 있었을거 같기도 하고...
09년엔가 u플러스에서 pc버전 네이버 풀브라우징되는 터치폰 나왔다고 광고 많이 했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