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반년내내 문조털래유하던 분들이 61

62
2026-06-27 13:22:52 수정일 : 2026-06-27 13:27:32 117.♡.12.68
바람씽씽


반년간 문조털래유하며

실명으로 대놓고 비판하더니


당사자인 유시민이 참다참다  한마디하니

니가 뭔데하며 부들부들하네요



당사자가 저정도 발언도 못하나요?

바람씽씽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1]
세븐일레븐
IP 121.♡.97.217
06-27 2026-06-27 13:23:16
·
문조털래유
작은희망,비록
IP 218.♡.229.101
06-27 2026-06-27 13:23:35
·
@세븐일레븐님
Mr.Style
IP 220.♡.116.103
06-27 2026-06-27 13:24:28
·
@세븐일레븐님
가을길
IP 211.♡.229.1
06-27 2026-06-27 13:27:08
·
@세븐일레븐님
호삼촌
IP 123.♡.250.121
06-27 2026-06-27 13:27:54
·
@세븐일레븐님
초코클랸
IP 221.♡.6.83
06-27 2026-06-27 13:42:52
·
「@세븐일레븐*yoonsung0711*」
바나나안
IP 218.♡.164.175
06-27 2026-06-27 13:46:17
·
@세븐일레븐님
바나나안
IP 218.♡.164.175
06-27 2026-06-27 13:47:18
·
@세븐일레븐님 뉴가혁 뉴일베 B박스쿨 이렇게 부르면 님들도 좋겠죠?
골드서퍼
IP 211.♡.107.37
06-27 2026-06-27 14:04:13
·
@세븐일레븐님 대놓고 멸칭에 공감 주는 분도 있군요. 하긴 대놓고 멸칭 쓰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하하하하호
IP 211.♡.229.99
06-27 2026-06-27 14:32:11
·
@세븐일레븐님
Amie야국이짜다
IP 125.♡.67.26
06-27 2026-06-27 14:35:54
·
@세븐일레븐님
우리강산
IP 86.♡.2.178
06-27 2026-06-27 14:47:24
·
@세븐일레븐님
푸른바다물고기
IP 58.♡.68.34
06-27 2026-06-27 15:14:14
·
@세븐일레븐님
피터공원
IP 115.♡.24.216
00:11 2026-06-28 00:11:58
·
@세븐일레븐님
이매지너
IP 211.♡.221.150
06-27 2026-06-27 13:24:26
·
해도 되죠 당연히. 어짜피 유씨께서는 이제 이사도 아니시고 일반인이신데요..
한동히어로
IP 59.♡.38.200
06-27 2026-06-27 13:24:30
·
본인의 과거 뇌세포 발언을 스스로 증명하고 계신거같죠
이자식밥주지마
IP 115.♡.210.98
06-27 2026-06-27 13:25:52
·
왜 저런멸칭으로 불리게되었는지는 전혀 반성이 없는데요?
바람씽씽
IP 117.♡.12.68
06-27 2026-06-27 13:26:13
·
@이자식밥주지마님
ALCAPONE
IP 61.♡.22.92
06-27 2026-06-27 13:35:46
·
@이자식밥주지마님 친석도 멸칭이란 자들이 디씨발 명칭으로 어설픈 조롱조롱 하면서 반성이 없던데요?
에일리언
IP 106.♡.31.64
06-27 2026-06-27 13:37:47
·
@이자식밥주지마님
하하하하호
IP 211.♡.229.99
06-27 2026-06-27 14:32:36
·
@이자식밥주지마님
우리강산
IP 86.♡.2.178
06-27 2026-06-27 14:47:36
·
@이자식밥주지마님
이천재
IP 218.♡.209.33
06-27 2026-06-27 15:27:44
·
@이자식밥주지마님 누가 밥줬나요?
토비스
IP 140.♡.29.3
06-27 2026-06-27 13:25:54
·
해도되는데 대통령을 위하는척 하면서 경고협박하는건 좀 별로네요.
문재인 대통령때는 어용언론인 되겟다고까지 하셨다면서요
몰라도
IP 175.♡.159.251
06-27 2026-06-27 14:02:47
·
@토비스님 국힘인사들 다 데리고 와서 장관시켜도 옳소 하란 말이네요
골드서퍼
IP 211.♡.107.37
06-27 2026-06-27 14:04:50
·
@토비스님 중도확장 찬성합니다. 국민의 힘이랑 합당을 추진하세요.
토비스
IP 104.♡.71.41
06-27 2026-06-27 14:14:27
·
@몰라도님
장관직에 국힘인사 얼마나 된다구요 그런말씀 하십니까? 그리고 대통령이 다 국힘쓸거같아요?
깔려고 억지부리지 마세요. 별로네요
토비스
IP 104.♡.71.41
06-27 2026-06-27 14:15:07
·
@골드서퍼님
국힘 싫어하시죠?
국힘쪽에서는 정청래 대표 연임 찬성이 반대보다 훨 높던데 그러면 정청래 연임반대하셔야죠? 그렇죠?
샤일록76
IP 218.♡.125.76
06-27 2026-06-27 13:29:05
·
하하하하호
IP 211.♡.229.99
06-27 2026-06-27 14:32:48
·
@샤일록76님
초식노인
IP 116.♡.155.197
06-27 2026-06-27 13:29:43
·
평론 해도 되죠, 그 평론에 대한 대중들도 평가도 당연한 거고요.
모꼬이게
IP 174.♡.111.47
06-27 2026-06-27 13:30:07
·
유시민은 참은적이 없어요. abc 들고 나와서 지지자들 갈라치기한 원죄가 있는 사람입니다
바람씽씽
IP 117.♡.12.68
06-27 2026-06-27 13:31:14
·
@모꼬이게님
바나나안
IP 218.♡.164.175
06-27 2026-06-27 13:35:44
·
@모꼬이게님 갈라치기 시작이 누구였는지 기억을 못하시나 봅니다. 지난 당대표 선거 이후로 박찬대 의원이 정청래 대표와 대결구도 가면서부터 그 멸칭이 나왔는데 제가 당시에 문전대통령 욕하는 사람들 보고 너무 충격을 받아서…
ALCAPONE
IP 123.♡.50.156
06-27 2026-06-27 13:36:46 / 수정일: 2026-06-27 15:33:16
·
@바나나안님 그러니까요. 갑자기 매불쇼 부터 보신 분들인지 시작이 ABC 라는 분들이 참 이해가 안갑니다.
에일리언
IP 106.♡.31.64
06-27 2026-06-27 13:37:59
·
@모꼬이게님
골드서퍼
IP 211.♡.107.37
06-27 2026-06-27 14:06:02
·
@ALCAPONE님 이해 할 수 없어요. 저 사람들 알면서 저러는겁니다. 실제로도 정청래에 대한 공격을 주도한 사람들과 거의 대동소이하다고 봅니다. 자기들이 먼저 공격해놓고 ABC가 스타트였다고 알면서 주장하는 것을 설득하려 해봐야 의미가 없습니다.
몰라도
IP 175.♡.159.251
06-27 2026-06-27 14:06:39
·
@모꼬이게님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요 라고 한게 왜 갈라치기가 되나요
report
IP 118.♡.66.157
06-27 2026-06-27 14:20:45
·
@바나나안님
조금박해 멸칭이 더 먼저 아닌가요?
우리강산
IP 86.♡.2.178
06-27 2026-06-27 14:47:54
·
@모꼬이게님
asfwefweadsvxz
IP 175.♡.96.176
06-27 2026-06-27 13:30:26
·
또 이러신다 또.... 실명비판은 팀 김어준이 먼저했는데 또 피해자 코스프레하시네요.
Prussian blue
IP 125.♡.68.117
06-27 2026-06-27 13:34:17
·
@asfwefweadsvxz님 이동형 입이나 꼬매고 그런말 하셔야죠
ALCAPONE
IP 61.♡.22.92
06-27 2026-06-27 13:37:38
·
@asfwefweadsvxz님 지금도 언급을 안하는 데 무슨 실명 비판입니까?또 프레임질 인가요?
이제와뒤늦게
IP 122.♡.173.202
06-27 2026-06-27 13:30:41
·
ABC어쩌구 하며 BBB 거리며 갈라치기하고 작세취급한게 먼저 아닙니까?
바나나안
IP 218.♡.164.175
06-27 2026-06-27 13:37:46
·
@이제와뒤늦게님 문조털래라며 멸칭 부루며 윤석열과 문재인전대통령을 동급취급한게 먼저죠.
ALCAPONE
IP 61.♡.22.92
06-27 2026-06-27 13:37:57
·
@이제와뒤늦게님 아닌데요?
바람씽씽
IP 117.♡.12.68
06-27 2026-06-27 14:00:21
·
@이제와뒤늦게님 먼저라구요?
돼지2580
IP 211.♡.48.44
06-27 2026-06-27 13:35:32
·
부들부들한건 유시민 아닌가요? 조금박해를 부르짖던 자신은 괜찮고 문조털래유에 긁혀 이를 갈고 나왔는데 남은건 유시민발 멸칭뿐이라 싱겁고 시시했네요
뜨악이
IP 112.♡.142.173
06-27 2026-06-27 13:36:26
·
당연히 하셔도 되죠. 지금의 대한민국에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하셨는대요. 다만, 여론을 움직일 수 있는 무거운 위치에 있으신 만큼 진보 진영에 균열을 만드는 말씀은 삼가하셔야 하겠죠. 어른인 만큼 우리 진영을 통합하고 봉합하는 행보를 보이셨으면 좋겠어요.
둥이아빠00
IP 116.♡.196.226
06-27 2026-06-27 13:39:29
·
교묘한 입막음인데 말하며 쳐버리고 하는 MB때 만들어진 인지전 전술이 민주당에 도입된듯요.
초코클랸
IP 221.♡.6.83
06-27 2026-06-27 13:44:41
·
그러게 말입니다. 자기들은 상대방을 멸칭을 써서 놀려도 되지만 자기들에게 몇마디 하니 발악을 하네요.
fleurdepeau
IP 211.♡.32.222
06-27 2026-06-27 13:46:06
·
부들부들은 유시민이 한거같은데요..
지옥주민
IP 118.♡.73.37
06-27 2026-06-27 13:48:00
·
와....클리앙이.....이렇게되다니...
모꼬이게
IP 174.♡.111.47
06-27 2026-06-27 14:20:50
·
@지옥주민님 클리앙에서 이재명 욕하고 비난하는 댓글이 많아졌어요. 예전의 클량이 아닙니다. 클량 관리하자고 단체로 오는듯 합니다.
우딘
IP 220.♡.183.162
06-27 2026-06-27 13:52:15
·
민주정권과 대통령 욕하는 똥이랑
민주정권과 대통령 욕안하는 똥중에
그나마 정권흔들기 안하는 똥이 낫기땨문아닐까요
냥이01
IP 211.♡.181.47
06-27 2026-06-27 14:05:36
·
이해하기 쉽게 비유하여 설명했더니 스스로가 스스로를 규정하고 분노합니다. 그리고 희망사항을 예언합니다.
하하하하호
IP 211.♡.229.99
06-27 2026-06-27 14:33:38
·
클리앙도 참.
어그로 몇명 안되는데 그 몇도 정화 못하고 방관하는듯하고
너봤나
IP 112.♡.161.230
06-27 2026-06-27 14:44:38
·
메모 기능 적극 활용하면 얼마나 많은 용역이 설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헤르메스
IP 58.♡.154.64
06-27 2026-06-27 15:20:20
·
@너봤나님 열심히 메모중입죠 ㅎㅎㅎ
군마
IP 126.♡.36.94
06-27 2026-06-27 15:39:15
·
@너봤나님 이글이 노다지네요
핫썬
IP 118.♡.14.124
06-27 2026-06-27 15:45:00
·
유시민이 언제 참아요 ㅋㅋㅋㅋㅋ 좀만 비판받아도 바로 긁혀서 발작하던게 유시민입니다 그러면서 남한테 훈수질하기는 대한민국 1등이죠 그래서 가증스러은 위선자 소리 듣는겁이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