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같은 경우만 해도 김대중,노무현 대통령의 신자유주의를 좋아하고,
문재인 대통령의 포용적 성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두 대통령과 당의 정책만 했어도 정 반대였는데, 어째서 정치인들을 동치 시키시나요?
서사가 있기 때문에? 정책적인 방향만 해도 전혀 다르지 않습니까?
각자 지지하는 파트가 다르구나 하고 넘어가면 안 됩니까?
저 같은 경우만 해도 김대중,노무현 대통령의 신자유주의를 좋아하고,
문재인 대통령의 포용적 성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두 대통령과 당의 정책만 했어도 정 반대였는데, 어째서 정치인들을 동치 시키시나요?
서사가 있기 때문에? 정책적인 방향만 해도 전혀 다르지 않습니까?
각자 지지하는 파트가 다르구나 하고 넘어가면 안 됩니까?
정책이야 서로 다른 정치인의 정책이 아니라, 같은 정치인의 정책만 놓고도 모든 정책에 만족할 수 없는 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