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이 제대로 보도를 합니까 그렇다고 민주당이 제대로 홍보를 합니까 대통령은 sns 하면서 홍보를 해오신 분입니다. 비주류의 삶이 그렇잖아요? 대통령이 되도 비주류 취급 당하는데 sns를 해서 알려야지 않겠어요?열심히 일하는 대통령에 대한 애정이 있으면 저런 몸부림도 애처롭게 느껴집니다.
욘어
IP 14.♡.64.132
13:22
2026-06-27 13:22:17
·
@seizethedaay님 과거만큼 조중동이나 경향등 대통령 안 까고 있어요
seizethedaay
IP 112.♡.146.189
13:24
2026-06-27 13:24:41
·
@욘어님 일을 역대급으로 잘하는데 그럼 어짜라는건가요. 잘하는 갈라치기 여전한거는 안보이나요?
보완수사 이외에는 아무것도 못하니까 대통령이 나서는거 아닙니까
직접 진두지휘하는 건 달라요
그러라고 있는 사람이에요
물어 뜯는 사람들이야 아무말 안해도 물어뜯을 사람들이라고 보고요.
대화를 위한 게 아니에요 일종의 간략한 광고문구 같은거죠
여러 여지를 주기에 가급적 적게 쓰는 게 좋아요
요즘 나라가 그 엑스 하나에 얼마나 소모적인 말들이 오고 가는지 생각해 보면요
그냥 대통령이 필터링없이 본인의사 전달하려고 하는거잖아요.
리스크는 있지만 오죽하면 저러겠습니까. 대통령이 한가해서 저런 거 아니잖아요.
그 자리에 있으면 달라져야죠
트럼프 좋아보이던가요
애매모호하니까 말들이 여러갈래로 해석되는 거죠
그렇다고 민주당이 제대로 홍보를 합니까
대통령은 sns 하면서 홍보를 해오신 분입니다.
비주류의 삶이 그렇잖아요?
대통령이 되도 비주류 취급 당하는데
sns를 해서 알려야지 않겠어요?열심히 일하는 대통령에 대한 애정이 있으면 저런 몸부림도 애처롭게 느껴집니다.
대통령도 얼마나 속터지겠습니까. 바빠죽겠는데 잘못된 기사 때문에 여론 호도될까봐 신경써야 하고요.
앞뒤 뭐라햇든 그냥 까고싶어요???
일진이나 가해자들 마인드네요. 조선일보 옹호하는것 같아 불편하네요.
김어준 한테 방송하지 말라는 거랑 똑같은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