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배 폭리를 취해왔는데 5배로 줄어서 슬픈 애플은 괜히 메모리 업체 비난했다가 까발려지는군요.
애플의 갑질에 질려버린 메모리 업체들이 SCA계약 (다년간 약정설정으로 다운사이클에도 후려치기 인하없음)으로 누가 갑인지 인증중이시고
애플도 끌려다니기 싫으니 미정부에 창신메모리 사용허가 요청한거 보면 중국산메모리가 들어오지 않는이상 주가는 견고하겠네요.

20배 폭리를 취해왔는데 5배로 줄어서 슬픈 애플은 괜히 메모리 업체 비난했다가 까발려지는군요.
애플의 갑질에 질려버린 메모리 업체들이 SCA계약 (다년간 약정설정으로 다운사이클에도 후려치기 인하없음)으로 누가 갑인지 인증중이시고
애플도 끌려다니기 싫으니 미정부에 창신메모리 사용허가 요청한거 보면 중국산메모리가 들어오지 않는이상 주가는 견고하겠네요.
부품 납품하는 업체들 기밀 빼다가 중국에 넘겨주는게 애플인게 공공연한 사실이잖아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619344CLIEN
애플 담당자도 글 읽었으면 거래처 바꾸는게 서로 윈윈이겠네요 거래처 못찾아서 고생해봐야
파트너십이라는 단어는 계약서와 면전에서 사용하는 단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