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글은 24시간 이내 삭제합니다.
조국과 김용남으로 그렇게나 싸우더니
두 후보 모두 낙선하고 국힘당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결국 국힘이 이득이었지요.
우리 진영 안에서 지금처럼 계속 싸우면
누가 이득을 볼까요?
갈라치기 싸움을 부추키는 주 세력은 국힘당이라 생각 안드나요?
리박스쿨 같은 공작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또 당하실래요?
* 제 글은 24시간 이내 삭제합니다.
조국과 김용남으로 그렇게나 싸우더니
두 후보 모두 낙선하고 국힘당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결국 국힘이 이득이었지요.
우리 진영 안에서 지금처럼 계속 싸우면
누가 이득을 볼까요?
갈라치기 싸움을 부추키는 주 세력은 국힘당이라 생각 안드나요?
리박스쿨 같은 공작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또 당하실래요?
왜 단일화 안하는겁니까.
당 전체가 바닥까지 가는 네거티브는 처음 봤음